[마케팅] 아이팟 ipod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pod : Introduction
3C 환경분석/SWOT분석

S – T - P
4 P 전략
종 합
I-pod의 한국 진출 성공 전략
본문내용
i-pod : Introduction

HDD Type MP3P와 Flash Type MP3P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3C - 환경분석
• 세계시장 정복을 통한 브랜드 파워 모
• 한국 시장에서의 낮은 브랜드 파워 순

• 플래쉬 메모리 선호
• 예쁜 디자인 선호
• 토종 브랜드 레인콤의 아이리버에 대한 사랑

• 아이리버 : 한국 시장의 브랜드 파워 1위
• 코 원 : 성장하고 있는 잠재적 경쟁자
• MP3폰 과 각종 복합기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애플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성공사례)
  •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성공요인 분석 1. 소비패턴의 변화- 자기가 사고 싶은 것은 꼭 사야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2. 디지털 음악시장의 확대- 인터넷의 발달  정보의 확대- 정보탐색의 결과  아이팟 소유 욕구3. 인터넷 MP3 다운로드의 활성화- 소비자의 음반 구매력이 줄어듬- MP3 다운로드의 활성화  MP3 시장 활성화 4. 강력한 Brand identity의 구축일관된 아이콘 사용 → 제품 디자인을 통한 Identity 강화iPod 만의 정체성

  • [마케팅관리) ipod(아이팟) 마케팅 믹스 분석
  • 분석 4. STP or 포지셔닝맵 5. 마케팅 믹스 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결론 iPod의 성공요인 분석 iPod 문제 및 제언1. 기업소개Apple Computer, Inc1977년 미국 스티븐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현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제품 범위 (현재)아이맥과 파워맥: 데스크탑 시스템 파워북, 아이북: 포터블 시스템 시네마 디스플레이: 주변기기아이팟: MP3 플레이어 애플

  • [광고론] 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
  • 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목 차8. 분 석7. 4P전략 분석6. SWOT 분석5. STP 분석4. 환경분석(5C)3. 아이팟(iPod) 제품군2. 애플(apple)사 소개1. 선정동기1. 선정동기▶ iPod은 세계 MP3P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 국내에서는 I-river와 COWON 등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함▶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정책 등으로 무장하여 국내 MP3P 시장에서 엄청난 성장세를 지속▶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MP3P 하면 I-river를 떠올리지만 그 기세를 꺾으려는 iPod의 노력▶ iPod

  • [마케팅] 애플사 iPod Touch(아이팟 터치) 마케팅 전략 분석
  • iPod Touch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목 차1. 선정이유2. 소개4. 제안점3. 분석제품 선정 + 제품 선정 이유 간략한 애플사 소개 + iPod Touch 소개4P요소에 따른 제안 사항 결론 도출 + 설문조사 결과마케팅 전략 분석 + 경쟁제품들과 비교 분석 5. 결론*1. 선정 이유12제품 선정 이유제품 선정*1-1. 제품 선정Apple iPod Touch*1-2. 제품 선정 이유 국내시장 iPod Touch ‘파상공세’점유율 40%훌쩍- 판매량도 20%대 국산은 고전- 올 들어 Apple iP

  • 아이팟 마케팅 믹스 분석
  • 아이팟 나노 연필보다 얇은 게 특징. 2GB 모델은 Silver, 4GB 모델은 Silver, Green, Pink, Blue, Red색상이 있으며, 8GB 모델은 Black, Red가 있음. 다. 아이팟 셔플‘클립’형 디자인으로 옷깃이나 소매 등에 고정시킬 수 있음. 색상은 다섯 가지로 Silver, Green, Pink, Blue, Orange.5. 마케팅 믹스 분석 1. PRODUCT iPodYEPP브랜드네임컨셉 POD은 Publish On Demand의 약자로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대로 주문을 받아 책을 제작해 주는 서비스를 지칭. 이 약자에서 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