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국내 시장 환경분석
2.현재 당면 문제제시
3.SWOT 분석
4.COMPETITION
5.S – T – P 분석
6.마케팅 믹스 전략
7.결론
본문내용
국내 시장 환경 분석
국내 승용차 수요 분석 그래프

하향세를 보이던 승용차 수요 시장이 2005년을 기점으로 점차 상향되는 조짐을 보임

현재 당면 문제 제시
현대의 시장점유율에 비해 GM대우의 시장점유율이 많이 낮음. NF소나타가 판매율 1위인 데 비해 토스카는 판매실적 순위권 진입에 실패함

.
.
.
마케팅 믹스 전략
Promotion

시뮬레이션 전략

완성차에 디젤엔진의 핵심 시스템을 공급하는 자동차 부품회사 보쉬가 여름 마케팅에 나섰다. 한국로버트보쉬기전(주)(대표이사 하인츠 그레베)은 강원도 횡성과 고성의 여름 휴양지에서 오는 25일부터 8월초까지 일반 고객 대상으로 전자식 주행 안전장치인 ESP (Electronic Stability Program) 시뮬레이터 및 디젤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중략)
한국보쉬 마케팅 권 숭 부장은 “차량 안전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디젤엔진의 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환경친화적이고 연료 효율이 높은 디젤차를 널리 알려 판매 확대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라임경제 심이섭 기자]

시뮬레이션 센터를 짓도록 추진. 위의 그림은 밖에서 시뮬레이션을 즐기는 것이지만 그것보다는 센터 안에서 자동차 시뮬레이션 기계를 구비하여 토스카의 스피디함과 성능을 동시게 느끼며 가족 체험장으로써 인지도 상승과 교육적 효과또한 높일 수 있으며 교육적 면을 홍보하는 데도 유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M대우 마티즈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안 수출 된 139,204대에 비해 48%나 유럽 수출이 늘었다.GM DAEWOO의 유럽지역 수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유럽 시장이 GM DAEWOO의 주력 차종인 경,소형차 및 SUV 수요가 많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GM이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는 시보레 브랜드의 유럽 시장 인지도 상승과 현지에서 펼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GM DAEWOO 차량의 대유럽 수출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유럽 지역으로 수출 되는 GM DAEWOO의 차종 가운데 가장 두

  • 경제경영 마케팅 전략 및 광고분석 SM5
  • 안 르노삼성자동차는 괄목할 만한 판매 실적과 성장을 거두며 한국 자동차 시장의 태풍의 핵으로 등장하고 있다. 2) CEO소개1951년생1973년 국립 교량도로대학 토목공학과1993년 인시아드 MBA1988년 르노그룹 제조본부 산업기획팀1996년 르노그룹 발트해연안 마케팅 매니저1999년 다시아 프로젝트 디렉터2006년 2월 르노삼성 대표이사(현)2006년 3월 취임이래 다양한 경영 메시지를 전파하며 임직원을 독려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

  • [삼성르노 자동차에 대한 기업경영분석] 삼성르노 자동차에 대한 기업경영분석
  • 안 부산상공회의소를 중심으로 한 부산지역 경제계의 노력이 훌륭히 결실을 맺게 되었다. 3. 삼성자동차 빅딜과 부산상공회의소 역할 삼성자동차가 부산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함에도 불구하고, 첫차를 생산한지 채 1년도 안된 98년 12월 7일 삼성자동차 빅딜추진이 공식화되면서 자동차 생산라인이 전면 중단되자 부산지역 경제계는 물론 시민들은 삼성자동차의 회생을 위한 다각적인 대책마련에 착수함은 물론 삼성자동차의 빅딜 거부운동을 전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기획실기획관리실정책홍보관리실 실장,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원장 / 미래사회연구포럼 집행위원장 / 김앤장법률사무소 고문◆김우식 개인고객부문장 (사장) ① 1954년 5월 17일 ② 경남 창녕③ 대전고 / 충남대 전자공학 학사 / 충남대 전자공학 석사④ 제 14회 기술고시 합격 / 체신부 사무관 / KT 무선사업본부 계획국장 / KTF 경영지원총괄담당 부사장, 마케팅부문장, 기획조정실장 전무, 경영부문장 상무 / KT 비즈니스부문장 부사장, 마케팅본부장,

  • 뉴로(NEURO) 마케팅과 부동산
  • 마케팅의 적용사례제품이나 기업브랜드, 슬로건을 만들때도.제품이나 기업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때도 뇌과학을 활용한다. 발음 중 ‘A’는 맑고 서늘한 느낌을 주는 모음이다. ‘U’는 무거운 느낌을, ‘M’이나 ‘L’은 온화한 느낌을 준다. 반면’K’나 ‘T’는 딱딱하고 남성적이다. 이런 원리를 이용해 ‘마몽드’’에비앙’’레미안’’로레알’등 화장품이나 식품은 따스하고 온화하며 안락한 느낌이 들도록 작명된 반면’토스카’‘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