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피트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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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7.0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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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ituation 분석

As-is 분석

전략 방향 설정

전략 실행

예상 기대효과
본문내용
소비자 생리대 구매 요인 조사 결과 “착용감” 및 “ 흡수감” 등의 품질 요인의 영향이 컸으며, 저관여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요인은 크지 않았다.
 생리대 구매 요인에서 가격 요소가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아, 차별화된 품질을 무기삼아, 프리미엄 시장에 도전하는 업체가 많음.
 But 대다수의 업체들이 너도 나도 제품의 프리미엄을 주장하다보니 소비자가 인지하는 프리미엄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특수성 약화
특수성이 약화된 틈에서 신제품들이 나옴으로 인해, 소비자에게 제품간 혼동을 줄 뿐만 아니라, 기업 간에도 혼동 야기 가능성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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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12.05 14: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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