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피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분석
As-is 분석
전략 방향 설정
전략 실행
예상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소비자 생리대 구매 요인 조사 결과 “착용감” 및 “ 흡수감” 등의 품질 요인의 영향이 컸으며, 저관여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요인은 크지 않았다.
생리대 구매 요인에서 가격 요소가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아, 차별화된 품질을 무기삼아, 프리미엄 시장에 도전하는 업체가 많음.
But 대다수의 업체들이 너도 나도 제품의 프리미엄을 주장하다보니 소비자가 인지하는 프리미엄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특수성 약화
특수성이 약화된 틈에서 신제품들이 나옴으로 인해, 소비자에게 제품간 혼동을 줄 뿐만 아니라, 기업 간에도 혼동 야기 가능성 존재
자료평가
- good.
- w***
(2007.12.05 14:09: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