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부산국제연극제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이유
2.부산국제연극제란?
3.SWOT 분석
4.현재의 문제점 & 장점
5.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6.결론
- 본문내용
-
선정이유
마케팅은, 비영리기관 및 문화제에도
적용될 수 있다. 생각을 넓히자.
지난, 5월‘부산국제연극제’가
개최된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몇 명이나 될까?
‘부산국제연극제’를
‘부산국제영화제’만큼의 인지도를
갖게 하기 위한 방법은?!
거창한 비전과 목표에도
불구하고, 아직 부산국제연극제의
인지도는 낮은 수준.
2. 부산시민축제로의 도약과 함께 세계적인 연극제로 나아가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나
아직 목표에 못 미치는 수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한
인지도 제고 & 세계 속의
연극제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 마련이 필요
2004년 처음 개최되었으며,
2007년 5월 5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네 번째 국제연극제개최.
.
.
.
.
부산국제연극제는,
후발주자로써의 강점과 연극에 대한 인식이 고조되고 있다는 기회를
이용하여 많은 발전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인지도 측면에서 아직 부족한 면이 많이 있다.
따라서, 우선은‘부산시민’들에게 부산국제연극제에 대한 인식을
고조시킴과 동시에‘연극제에 작품을 출품하는 국가들의 시민’들에게
부산국제연극제를 알려 점차적으로 세계적인 연극제로의 도약을 위한
준비를 해나가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수립을 통한 적극적인 촉진 및
새로운 부대행사의 개최를 통해 사람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야
한다. 부산국제연극제가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해 세계적인 연극제로의
도약에 성공하였으면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