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포츠 토토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스포츠토토란?
시장상황분석
경쟁자분석
SWOT
STP
IMC전략
IMC목표
1단계전략
2단계전략
광고전략
광고목표
크리에티브전략
매체전략
본문내용
‘스포츠 토토’란 무엇인가?
토토란?
스포츠 경기의 승.무.패를 예측하여 경기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받는 새로운 스포츠 레저 게임!!!

복권
당첨의 여부는 전적으로 운에 의해 좌우

스포츠토토
경기의 결과를 참가자가 상세히 분석하여 예측

운동경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지적(knowledgable) 게임

스포츠 토토의 방식

축구토토
축구토토 스코어는 12팀의 점수를 예상하여 맞추는 게임



농구토토
농구토토 매치는 한 경기를 대상으로 전반전 점수대와 최종 점수대를 맞추는 게임


골프토토
골프토토 6/45 게임은 참가선수 45명 중 최종결과 1~6위 까지의 선수를 순위 상관 없이 예상하여 맞추는 게임입니다.


야구토토
야구토토 랭킹은 프로야구 경기대상 다득점 3팀을 맞추는 경기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pkkj0***
    (2012.10.31 15:44:0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포츠토토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PORTS TOTOMarketing StrategyCONTENTS1. Introduction2. 해외시장 현황3. SWOT 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문제점과 방안7. 최종 결론Introduction - 개요체육진흥투표권추첨식즉석식국민체육진흥공단연합복권 ‘팝콘’ ‘스피또’로 통합Introduction - 개요 새로운 즐거움과 사회가치를 창조해가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그룹(Brain Group of New Fun & Value)스포츠토토스포츠 배팅의 재미건전한 여가 문화스포츠분석 게임토토프로토Introdu

  • 기아타이거즈 스포츠마케팅전략기획서 프리젠테이션
  • ContentsStep 2 : 목차를 입력해주세요.Ⅰ. 현재 구단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1. SWOT 분석2. 4P  Ⅱ. 조에서 재 정의한 내용 1. 문제제기 2. SWOT 분석3. STP 전략4. 4P 5. 결론현재 SWOT Step 4 : 소제목의 텍스트를 수정하시고,본문의 내용을 꾸며주세요.StrengthWeaknessOpportunity강한 팀 전력 이미지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전개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한 팬 확보 및 충성도 재고 부실한 마케팅 조직을 외부환경을 활용하여 극복Threat타 팀의 공격적인 마

  • 스포츠토토 마케팅 분석
  • 스포츠토토 소개사회공헌 지침 소개중점 추진 분야국내 스포츠 지원사회복지, 자원봉사문화 / 예술 지원매체활용 / 온라인판매 활성화Contents마케팅 분석전략 발생 배경 분석목표 분석성과 분석적용가능 분야(유사CASE)스포츠 토토 소개국민 체육 진흥공단(KSPO)의 수탁사업자스포츠 토토는 오리온㈜의 계열사국민 체육 진흥 기금 조성을 위한 체육복표사업스포츠 토토의 특징승, 무, 패, 스코어 등 예측 : 경기 결과에 따라 배당금 지급복권

  • [마케팅]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
  • 주제 :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ContentsINTRO스포츠토토 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TPIMC광고6. 광고를 통해 기대하는 효과1. INTRO*2001년 도입 이후 꾸준한 발매에도 불구하고, 일부 아는 사람만 알 뿐 대다수의 국민이 그 존재조차 잘 모르는 스포츠토토. *‘방랑자’ 스포츠토토를 국내에 완전히 정착시키기 위해 근래 마케팅의 조류(젊은 마케팅, 여성시장 공략)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스포츠토토는 Pleasure(즐거움)을 준다’ 는 것을

  • [스포츠토토 활성화위한 마케팅방연연구 PPT] 스포츠토토 서비스분석및 스포츠토토 마케팅전략과 활성화방안연구
  • 1. 스포츠토토 소개(1) 스포츠 토토(주)(2) 스포츠 토토 현황 및 지하경제 규모(3) 지하경제 양성화2. 베트맨 플러스(1) 타겟전략(2) 사이트 운영전략(3) 리뉴얼 전략(4) 사행성 방지 대응책(5) 마케팅 전략방안 3. 마케팅 예산비용 및 결론INDEXSPORTS BETTINGINDUSTRYSPORTS TOTOSPORTS TOTO& BLACK ECONOMYLEGALIZATIONOF BLACK ECONOMY당신의 스포츠를 응원합니다,토토 . 프로토: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통해 경기를 분석하면서 즐기는 스포츠 레저게임: 경기 결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