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하이주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하이주 알기-하이주와 제조사 롯데칠성음료이 기업 분석

2.실패분석-하이주가 실패한 마케팅 믹스분석

3.자체노력-하이주의 실적 부진과 자체 노력들

4.성공전략제시-하이주가 성공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

5.결론-요약 및 정리
본문내용
5. 유통전략 실패
기존의 롯데칠성 유통망 이용
롯데의 기존 유통망은 편의점과 대형마트뿐!!
‘편안하고 가볍게 슈퍼마켓에서 마실 수 있는 탄산과즙주’인
하이주의 이미지를 극대화 하고자 한 전략.
술을 마시는 사람은 편의점, 마트가 아닌 술집 선호

TV광고와 달리 정작 돼지껍데기 집에 가면 하이주가 없다는 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그룹의 경영 전략 분석
  • 주요 의사결정: 주요 경영 전략은 운영위원회에서 결정되어 왔는데, 2주마다 열리는 운영위원회의 결정사항은 그릅사 사장들로 구성된 회의에 통보되어 각사에서 실천되어 왔다. 이러한 그룹 최고 경영층에서의 집단적 의사결정 체제는 외국기업과의 합작 형태를 많이 활용하는 등 위험부담을 줄이고 보다 안전한 전략경영으로 그룹을 이끌어 왔다.3. 기업의 전략 특성< LG의 핵심 성공요인 > 한국기업의 성공과 실패 (대한 상공회의소)* LG의 성공요인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경영진의 전략에 따라 아랍에미리트(UAE)의 아ㆍ중동지역본부에서 분리된 아프리카지역본부는 대륙 내 50여개국을 전담하게 됐다.아프리카지역본부는 대륙을 북부와 중부, 남부로 나눠 각 권역과 국가별 특징을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을 벌여 아프리카 내 시장점유율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현대차는 지난해 아프리카에서 14만2천여대를 판매해 도요타에 이어 시장 점유율(10%) 2위를 차지했다. 국가별로는 이집트에서 4만5천여대, 남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러시아 진출 성공 사례
  • 성공 요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삼성전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경영 전략을 도출해 내는 것이 이 보고서의 목적이다.Ⅱ. 삼성전자 기업소개1. 삼성전자 소개 및 역사 ■ 삼성의 연혁1969. 01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원)1969. 12 삼성 SANYO 전기 설립 (1977년 삼성전자에 합병)1970. 01 삼성 NEC 설립1970. 11 흑백 TV P-3202 시생산11972. 11 국판용 흑백TV 생산개시1974. 03 냉장고 SR-180, SR-201TD 생산개시1974. 12 세탁기 SEW-200W 생산개시

  • [마케팅] (주)놀부의 외식산업 해외시장 진출 경영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주)놀부 경영분석제 Ⅳ 장 (주)놀부가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제 1 절 감성 마케팅에 주력제 2 절 고정고객 확보제 3 절 종업원 만족이 고객만족제 4 절 메뉴 개발과 육성제 5 절 고객만족을 위한 아이디어 개발제 Ⅴ 장 결 론참고문헌 제 Ⅰ 장 서 론현대사회는 고도의 경제성장에 따라 크게 변모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른 생활수준의 향상과 외국문화의 수용은 식생활 문화의 커다란 혁신과 외식산업의 발전을 유도하게 되었다.

  • [마케팅]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
  •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대한민국 브로드 밴드 혁명을 주도했던 것처럼 SK브로드밴드는 유무선, 방통융합 등 다양한 컨버전스 환경에서 제2의 혁명을 주도해 나가고자한다. 2. SK 브로드밴드의 마케팅 전략분석1) 내부적(외부적 환경 분석(1) 내부적 환경① 2008년 3/4분기 매출 실적 SK 브로드밴드는 2008년 3/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4.1% 감소한 4,478억원의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상반기 텔레마케팅 중단 및 3분기 영업정지로 인해 주요 사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