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모토로라 분석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절 Where are we now?
거시적 환경분석
남성복시장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자사 분석
제 2절 Research
대상
조사결과
결과와 실제 비교
제 3절 Introduction Problem & SWOT
문제점 도출
SWOT 분석
제 4절 Where are we going?
마케팅 목표 설정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 5절 How can we get there?
브랜드 확장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 본문내용
-
한국 휴대폰 시장에서는 최신, 최고가의 제품 선택 또는 단순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휴대폰을 선택하는 양극화된 시장의 흐름
한국인들은 최신 기능으로 무장한 휴대폰 보다는 세련된 디자인과 일반적으로 유행하는 휴대폰 트렌드와 구별될 수 있는 차별성 있는 휴대폰을 원한다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힘입어 감각적이고 앞선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계속적으로 선보여야 할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