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모토로라 분석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절 Where are we now?
거시적 환경분석
남성복시장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자사 분석
제 2절 Research
대상
조사결과
결과와 실제 비교
제 3절 Introduction Problem & SWOT
문제점 도출
SWOT 분석
제 4절 Where are we going?
마케팅 목표 설정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 5절 How can we get there?
브랜드 확장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한국 휴대폰 시장에서는 최신, 최고가의 제품 선택 또는 단순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휴대폰을 선택하는 양극화된 시장의 흐름
한국인들은 최신 기능으로 무장한 휴대폰 보다는 세련된 디자인과 일반적으로 유행하는 휴대폰 트렌드와 구별될 수 있는 차별성 있는 휴대폰을 원한다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힘입어 감각적이고 앞선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계속적으로 선보여야 할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삼성 휴대폰 ‘애니콜’ 중국시장 성공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 Ⅰ. 기업선정 동기Ⅱ. 경영이념1. 경영이념2. 핵심가치3. 비전Ⅲ. 외부환경분석1. 법률/정책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사회/문화적 환경Ⅳ. 내부환경분석1. 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s)2.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Ⅴ. 전략대안도출1. SWOT분석2. 애니콜의 주요 경쟁사 분석Ⅵ. 전략의 전개1. 원가절감2. 장학사업Ⅶ. 결론삼성 휴대폰 ‘애니콜’ 중국시장 성공진출전략 분석Ⅰ. 기업선정 동기1990년부터 고속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중국

  • [경영]노키아 국제경영 전략 사례
  • 국제청소년재단이 전 세계적으로 함께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공부방 지원 사업의 가장 큰 특징은 각 나라 젊은이들에게 가장 절실하고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제와 프로그램을 정해 시행한다는 것이다.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외부환경분석통신수단에 대한 국가적인 관심 넓은 국토 면적에 비해 인구가 적어 소수로 흩어져 사는 핀란드 국민들은 서로간의 연락수단

  • [국제경영]가상기업 중국의 휴대폰 시장 진출전략 및 방법
  • 극복하는 방법은 차별화전략을 통한 틈새시장 확보이다. 저가경쟁으로 치닫고 있는 휴대폰 시장을 보면 알게 된다.4) 참고자료 (주로 인터넷 검색을 했습니다)http://www.hackersnews.org/ -> 국내소식 -> 모바일 // 모바일 관련 최신정보 수록http://www.etimesi.com/etnnews/communication/index.html?section=001 // 정보통신 관련 소식http://www.dt.co.kr/ // 모바일 기술 (해외)http://www.mk.co.kr/ // 국제경제(중국경제 관련) 파트http://www.hankyoung.com/ //국제란 - 중국경제 참고

  • [기업분석]소니의 국제경영전략
  • 국제경영」(박영사,2000)■ 현용진이학식안광호 공저, 「마케팅-시장전략적 접근」 (법문사, 1994)■ SMG, 「마케팅 기본 법칙」 (한국언론자료간행회, 1998)■ 조지 입 저,「국제화 시대의 세계 경영 전략」 (김영사, 1994)■ 조지 S.데이 저,「글로벌 시대의 시장 경쟁 전략」 (21세기 북스, 1995)【 참고 사이트 】■ 한국경제신문 : www.hankyoung.co.kr■ 매일경제신문 : www.mk.co.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econ.seri.org■ mgtclub : www.freechal.com■ www.kitatechnect.or.

  • [국제경영] 애플의 국제경영 사례분석
  • 분석>애플은 과거의 폐쇄성을 버리고, 다른 기업들과 전략적으로 제휴함으로써 현재는 더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략적제휴의 계약방식에는 전통적 계약방식과 비전통적 계약방식이 있는데, 애플은 주로 비전통적 계약방식을 사용하며 공동연구개발, 공동생산, 공동마케팅, 장기 아웃소싱 계약, 판매 및 서비스망 공유 등에 대한 계약을 했다. 앞에 사례에서 펩시와의 제휴는 비전통적 계약방식의 공동마케팅이다. 각 사는 널리 알려진 마케팅 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