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쎄븐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및 선정동기
2. 환경분석
3. MARKETING MIX
4. 효정이의 생각은?!
5. 결론
본문내용
1. 연혁

1975  "대성산업사" 설립1981  대성금속공업주식회사로 법인 설립1982  수출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1984  수출의 날 상공부장관 표창 수상1987  수출의 날 대통령 산업포상 수상1988  수출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1,000만불 탑)1993  천안시 두정동 부지에 최신식 도금단지(520평) 완공1996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대성금속 유한공사)          세계 일류화 제품 선정(통상산업부)1998  무역의 날 표창 수상 및 청와대 면담 참석          천안 두정동 공장 인수(762평)1999  상공의 날 석탑 산업훈장 수상2001  "(주)쓰리쎄븐"으로 사명 변경2002  산업자원부, 세계일류화 상품 인증2003  협회중개시장(KOSDAQ) 등록 승인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  크레아젠(주) 인수

2. 기업현황
작지만 양질의 제품생산으로 전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달한다

세계 손톱깎이 시장의 28% 장악
현재 중국을 비롯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92개국으로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1위 기록

3. 산업특성
손톱깎이 및 각종 미용도구
제조 및 판매

.
.
.
5. 표준화와 현지화

표준화

중국현지법인을 생산거점으로 활용, 생산원가를 절감

R&D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증가, 품질의 신뢰도 높이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 쓰리쎄븐이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창업 시작부터 현재까지 어려움을 겪고, 문제점을 개선하면서 꾸준하게 나름의 성공 노하우를 터득했기 때문이다. 다음의 사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쓰리쎄븐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토대로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졌다. 그리고 각 지역 특성에 맞는 가격 정책과 유통 경로 모색, 정착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창업 이래 적자 없는 건실한 재무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 [국제마케팅] 777 쓰리쎄븐(대성금속공업) 글로벌마케팅사례
  • 국제화전략 및 진출방식■ 해외진출 배경, 동기 및 진출방식● 해외진출 배경 ㉠ 제대로 깎이는 국내산 손톱깎이의 부재 당시 국내에는 제대로 만들어진 국산 손톱깎이가 존재하지 않았다. 모양을 갖추고 손톱을 깎을 수는 있었지만, 세계적 브랜드와는 기술력에서 차이가 났다. 그리하여 쓰리쎄븐은 거듭된 연구로 점점 손톱깎이의 성능을 점점 향상시키고 있었다. ㉡ 정부의 수출장려정책 현재 수출에 크게 의존하는 경제구조를 가진 우리나라는

  • [국제마케팅] 777 쓰리쎄븐(대성금속공업) 글로벌마케팅사례
  • 쓰리쎄븐 전용매장 설치-국내외 700여 곳(*미국의 경우-월마트 진출)200026172 항공우주공학과 임성화마케팅 성과 및 시장지위중국에서의 성과와 시장지위- 2000년 중국 CCTV가 뽑은 ‘3대 수입명품’에 포함- 세계 유명브랜드들이 오르내리는 ‘복제품 리스트’ 6위- 중국 수출 1000만 달러 달성(1998년)- 명품 브랜드로 인정- 기업 판촉용 상품으로 인기마케팅 성과 및 시장지위쓰리쎄븐이 직면한 문제점상표를 도용한 복제품 유통* 진품전시  복제

  • [국제경영](주)쓰리쎄븐 777의 해외진출 전략방안 제안
  • 마케팅 부문의 투자는 매우 미비한 실정이다. 앞으로 해외 바이어나 국내외 현지인들을 겨냥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요구된다. ④자사 제품 전문 매장의 부재 :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안정적인 유통경로를 확보하고는 있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OEM 수출로 인한 자사 브랜드 수출이 적은 상태이다. 자사 브랜스 수출을 위해서는 유통업체를 통한 전략이 아닌 새로운 유통전략이 필요하다. 따라서 쓰리쎄븐은 2004년 하반기부터 국내외 700여 곳에 전문매

  • [국제투자,국제경영] 쓰리쎄븐의 해외진출 전략
  • 쓰리쎄븐 국제경영 사례 분석02001-12085행정학과 3학년오승한목 차━━━━━━━━━━━━━━Ⅰ. 기업 선정 이유 및 주제소개Ⅱ. 기업 개요1.회사 소개2.성장과정 및 연혁 3.주요 경영진, 조직도4.사업 현황Ⅲ. 주요 해외진출 사례1.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2.중국 시장 진출 사례3.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Ⅳ. 현황분석 및 전략Ⅴ.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FIVE FORCES MODEL에 의한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