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쎄븐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및 선정동기
2. 환경분석
3. MARKETING MIX
4. 효정이의 생각은?!
5. 결론
- 본문내용
-
1. 연혁
1975 "대성산업사" 설립1981 대성금속공업주식회사로 법인 설립1982 수출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1984 수출의 날 상공부장관 표창 수상1987 수출의 날 대통령 산업포상 수상1988 수출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1,000만불 탑)1993 천안시 두정동 부지에 최신식 도금단지(520평) 완공1996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대성금속 유한공사) 세계 일류화 제품 선정(통상산업부)1998 무역의 날 표창 수상 및 청와대 면담 참석 천안 두정동 공장 인수(762평)1999 상공의 날 석탑 산업훈장 수상2001 "(주)쓰리쎄븐"으로 사명 변경2002 산업자원부, 세계일류화 상품 인증2003 협회중개시장(KOSDAQ) 등록 승인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 크레아젠(주) 인수
2. 기업현황
작지만 양질의 제품생산으로 전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달한다
세계 손톱깎이 시장의 28% 장악
현재 중국을 비롯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92개국으로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1위 기록
3. 산업특성
손톱깎이 및 각종 미용도구
제조 및 판매
.
.
.
5. 표준화와 현지화
표준화
중국현지법인을 생산거점으로 활용, 생산원가를 절감
R&D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증가, 품질의 신뢰도 높이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