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카프의 재포지셔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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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 분석

2.마케팅 전략 수립

3.결 론
본문내용
환경 분석
★ 현재 상황

Modern & comfotable – 기능성 및 활동성을 강조한 신발
Modern active sports – 기능성 및 활동성, 패션성을
부가한 스포츠웨어
Target – 20~30대 , 10대와 40대 또한 함꼐 추구
㈜ 화승의 패밀리브랜드로써 1986년 런칭
2002년 올해의 빅히트 상품으로 선정

=> 실용적, 높은 품질, 상대적으로 저가


“인지도 면에서 상위 5개 브랜드를
회상하도록 하여, 해당 순위별로
5점 ~ 1점을 주어 점수를 합산한
설문조사 결과”


★ 소비자가 생각하는 르카프의 이미지
국산 제품이다
가격이 싸다, 가격대가 넓다
어린이 운동화 상표다 (월드컵)
어른들이 쓰는 브랜드다
세일을 많이 한다
로고는 나이키를 표절했다.
디자인이 눈에 띄지 않는다.
=> 브랜드 RE-POSITIONING 필요!
참고문헌
http://www.hwaseung.co.kr
http://www.lecaf.co.kr
http://www.mk.co.kr
http://www.heraldbiz.com
http://www.gseshop.co.kr
http://www.naver.com
http://www.yaho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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