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크리스피 크림 도넛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 배경
2. 선정 이유
3. 회사의 간략한 역사
4. 대략적인 환경 분석
5. 미시 환경 분석 (5 forces)
6. 거시 환경 분석 (SWOT)
7. STP 전략
8. 크리스피 크림의 문제점
9. 크리스피 크림의 장점
10.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구상
11.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 배경
"도넛 매니아들에게 신이 내려준 선물!"
- 영화배우 니콜 키드먼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세스 고딘(Seth Godin)의『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
도대체 얼마나 대단 하길래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이렇게 묘사했을까? 세계 도넛 시장 점유율 1위인 던킨 도넛과 함께 2위를 지키고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 비법과 동시에 그가 가지고 문제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2. 선정 이유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1933년 캘리포니아 주에서 버먼 루돌프가 동네 주민들을 대상으로 도넛을 팔기 시작한 이후로 2004년까지 매출액이 전년보다 2배로 증가하는 등 최선의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었다. 하지만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트렌드에 반하는 트랜스 지방 을 다량함유 하고있어 미국 대리점 90여개가 문을 닫는 등 심각한 위기에 봉착했다. 따라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다른 도넛 업체들과 함께 트랜스 지방 함유량을 낮추는 방법을 모색하면서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만의 고유한 맛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마존 마케팅 믹스전략과 IMC전략
- [고객관계관리] 교보생명 CRM 사례
- [호텔경영] jw메리어트호텔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