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바디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 마케팅

선정이유

바디샵 소개

현재의 STP

현재의 4P

환경분석-화장품 업계 상황

환경분석-화장품 업계 상황

환경분석-소비자 분석

환경분석-경쟁자 분석

환경분석-경쟁자 분석

환경분석-경쟁자 분석

문제점-SWOT 분석

문제점

마케팅 전략-STP전략

마케팅 전략-4P

마케팅 전략-4P

마케팅 전략-PR

THE END
본문내용
환경분석-화장품 업계 상황
1)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률


-2006년 대비
6.1% 성장한 39억7,800만 달러의 시장규모형성

-세계 10위를 유지 :


2007년
세계 화장품
시장규모
전년보다 4.1%
증가한
1,421억7,7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


아로마 테라피,스파에 대한 수요 급증,
Flavor 별로 제품 구입 선호

환경분석-경쟁자 분석
천연화장품 시장 확대
1)국내 브랜드

Well-being 열풍으로 인해
천연 소재 화장품 시장이
확대.
국내 브랜드의
천연화장품 시장이
생겨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바디샵의 마케팅
  • 바디샵 특유의 마케팅 믹스를 공유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들 역시 계속 성공할 수 있었다. 그 결과로 1991년 초까지 전 세계에 586개의 매장이 들어섰으며, 이들 중 10%만이 회사의 소유로서 신제품 테스트와 마케팅 컨셉 및 고객의 needs와 trends를 파악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각 주요 국가에 판매자 대표를 선임하는 방식으로 로딕은 복잡한 관리 및 인사업무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신제품의 개발과 회사의 국제적 발전에 전력을 다할 수 있었다. 현재에

  • [마케팅전략] `바디샵`의 마케팅분석과 성공 미래
  • 바디샵 특유의 마케팅 믹스를 공유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들 역시 계속 성공할 수 있었다. 그 결과로 1991년 초까지 전 세계에 586개의 매장이 들어섰으며, 이들 중 10%만이 회사의 소유로서 신제품 테스트와 마케팅 컨셉 및 고객의 needs와 trends를 파악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각 주요 국가에 판매자 대표를 선임하는 방식으로 로딕은 복잡한 관리 및 인사업무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신제품의 개발과 회사의 국제적 발전에 전력을 다할 수 있었다. 현재에

  • [광고] 공익마케팅
  • 공익마케팅목 차요약문 Ⅰ. 서론 1. 공익마케팅의 정의 2. 공익마케팅 부상 배경 3. 선정동기 4. 기업소개 Ⅱ. 본론 1. 더바디샵 사례 2. 에이본 사례 3. 사례를 통한 공익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Ⅲ. 결론 1. 시사점 Ⅳ. 부록 1. 소감문 2. 참고문헌 및 자료 1. 소감문 1요약문 뉴라운드의 시대의 도래로 인한 국제적 변화, 국내적으로는 기업 환경과 사회적 가치관의 변화, 기업의 대형화가 가속됨으로써 그 규모에 걸맞게 사회의 기업의

  • [마케팅기획서] 더 바디샵 이미지 극대화 방안
  • 국제적 발전에 전력을 다할 수 있음) 매장관리의 원칙 : 여러 이해 관계자들간의 유연한 관계 형성4. 제품아니타 로딕은 20년 동안 세계각지의 원주민들로부터 전수 받은 미용기법을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 대표적으로 고대 인도의 전통 아유베다(ayurveda) 요법 )5. 바디샵의 마케팅마케팅과 홍보부서를 두지않음. 호소도 판촉행사도 하지않음평범한 플라스틱용기 사용NO Sale 정책1980년 광고 중요성 인식매장이 회사

  • [경영사례] 자연주의 화장품 The Body Shop 바디샵 성공요인분석
  • 바디샵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커, 첫 매장 오픈 14년 만에 39개의 국가에 회사를 설립.1994방문 판매망인, 더바디샵 엣 홈이 1994년 영국에서 론칭되었고 이후 1995년 캐나다, 1997년 호주에서 론칭됨. 2001년 아이랜드와 미국에서 더바디샵 엣 홈이 론칭됨.1999고객들을 위해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도입. 적립된 마일리지를 고객의 선택에 따라 동물 보호를 위한 국제 사회 또는 실종자 찾기 운동에 기부될 수 있도록 함.2000더바디샵은 커뮤니티 트레이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