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What is BEAN POLE?
1] 브랜드 시작
2] 브랜드 역사

Part 2. Market Environment
1] 2007 Korea Fashion Market
2] 국내 패션시장안의 빈폴&폴로
3] 경쟁사 분석 _ POLO

Part 3. Brand Analysis
1] SWOT 분석

Part 4. Brand Strategy
1] STP 전략
2] Marketing Mix _ 4P전략
본문내용
<세계는 지금 이런 인재를 원한다> 조세미 지음
해냄 출판사, 전체 263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빈폴 브랜드확장전략
  • 빈폴의 브랜드확장 전략 브랜드확장(brand extension)은 기업이 새로운 브랜드를 시장에 내놓을 때 기존에 성공을 거둔 브랜드를 새로운 브랜드에 유사하게 사용하는 전략이다. 이는 기존 브랜드 인지도나 친숙성으로 인하여 소비자에게 제품수용을 용이하게 함과 동시에 기업에게는 광고비용과 비교적 용이한 유통망 진입 등으로 마케팅비용을 절감하게 한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패션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표전략 중의 한가지이다. 최근

  • 브랜드 확장전략과 성공 및 실패사례
  • 브랜드 확장 전략 성공 및 실패 사례1. 브랜드 확장 전략 이론① 브랜드 확장의 범주브랜드 확장은 일반적으로 라인확장과 제품범주 확장의 두 범주로 나뉠 수 있다.□ 라인 확장(Line Extension)파커(Farquhar, 1989)에 따르면, 라인 확장이란 “기존의 브랜드명을 카테고리 내의 다른 제품에 적용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즉, 라인 확장이란 모브랜드가 대상으로 하고 있는 기존의 제품군 내에서 새로운 세분 시장을 겨냥하여 개발된 제품에 모브랜드를

  • [국제경영] 빈폴의 중국진출 전략
  • 전략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대부분이 백화점에 치우친 유통전략을 펴는데 반해 가두 대리점을 구축하였다. 지역별로 꼭 있어야 할 곳의 거점 유통망을 집중 확보해 전국적인 유통네트워크의 조기 정착을 실현하였다.매장 이미지 통합초기부터 브랜드 조기 장착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매장 이미지 통합적인 SI (Store Identity)를 도입하면서 백화점과 직영매장의 인테리어를 표준화해 통일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을 추구하였다.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LG패션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브랜드의 패턴 개발 프로젝트 참여뿐 만 아니라 상품 기획 및 개발, 브랜드 토털화를 위한 상품 구성 및 매장 구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명품 브랜드를 지향할 예정이다.(2) ‘Goodbye Pole’ Hazzys의 경쟁자 포지셔닝 전략‘굿바이, 폴.’ 자전거와 말은 이제 그만! 헤지스, ‘굿바이, 폴.’ 자전거와 말은 이제 그만! 비교 연상 광고로 LG패션의 「헤지스(Hazzys)」가 「폴로」와「빈폴」을 겨냥한 ‘굿바이, 폴’이라는 새로운 CF를 제작, 방영을 시

  • [마케팅] 명품 루이비통의 마케팅 성공사례
  • 브랜드로 재탄생LVMH는 디자인이나 제품의 질에 대한 확고한 전략을 갖고 유명 브랜드를 사들인다. 이후 브랜드 간의 철저한 상호조율을 통해 이 명품업체들을 성장시킨다는 전략을 추구한다. 이들 회사와 브랜드들의 구조조정을 거쳐 우량 기업으로 탈바꿈 시키면서 LVMH는 최고의 패션 기업으로 도약하게 되었다. 생산 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남는 돈을 광고에 투자하는 경영기법으로 LVMH는 인수 브랜드들을 이전보다 수십 배의 가치를 지닌 명품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