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쇼핑몰]쇼핑몰 비교 - 삼성몰(www.samsungmall.co.kr) vs.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종합 인터넷
개요
평가기업 개요
- 주식회사 삼성물산
- (주)인터파크
평가 내용
Convenience
* Order processing
Delight
Firmness
종합 평가
- 본문내용
-
삼성몰(www.samsungmall.co.kr) vs.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전세계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었다. 이는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인터넷 사용인구 및 기반 인프라 구축의 확대와 신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간단하게 쇼핑을 끝내려는 네티즌들, 맞벌이 부부가 급속히 늘어나면서 인터넷 쇼핑몰이 첨단 쇼핑수단으로 탄탄히 잡혔다. 이러한 상황을 뒷받침 하듯이 그 동안 실익이 없다는 이유로 인터넷 쇼핑몰에 무관심하던 종합상사들, 지방자치단체들이 잇따라 인터넷 쇼핑몰 개설계획을 수립하거나 조만간 개설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쇼핑몰이 여기저기서 생겨나므로 현존해 있던 쇼핑몰 업체들은 다투어 동호인이나 특정계층을 겨낭한 전문몰을 잇따라 개설하거나 이색상품코너를 개발하고 입점시키는 등 틈새시장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적인 종합쇼핑몰인 삼성몰(www.samsungmall.co.kr) 과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의 변화된 모습을 제공하는 컨텐츠, 사용자 이용과정, 그리고 안정성/신뢰성 등의 관점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마아케팅 측면의 성공전략이 부족하다.
- dew***
(2006.02.03 20:41: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