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마케팅사례]SK텔레콤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5 / 2019.12.24
- 3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텔레콤
SK Telecom의 연혁
SK텔레콤의 고객만족 경영
SK Telecom의 사업영역
◆무선서비스(M-service) 사업
◆IMT - 2000
◆해외사업
SK telecom의 SWOT분석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의 변화
Product
Price
Promotion
향후 마케팅 전략 전망
- 본문내용
-
SK텔레콤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외 환경 변화와 나날이 치열해져 가는 통신 시장의 경쟁 속에서 SK텔레콤은 매출액 4조 2,849억원, 당기순이익 3,042억원이라는 성과를 거두어 내며 국내 정보통신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0700’ 등 여러 사업분야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들을 이루어 내며 한국 제일의 이동 통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년소녀 가장 돕기와 장애인을 위한 봉사활동, 소외 계층의 정보화 지원 등도 지속적으로 펼쳐 기업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