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와플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2. 시장현황
3. 아이템 설명
4. 장소
5. 설비 및 재료
6. 인원 및 조직
7. 홍보 및 판매 촉진
8. 재무
본문내용
1. 사업 개요
(1) 소비자들의 추세
- 최근 간식과 야식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일과 공부에 치여서 끼니를 제 때 챙겨 먹지 못한 사람들이나, 잠자기 전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서 간식이나 야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실정이다. 사람들에게 간식을 대신하기 위한 음식으로는 토스트나 한 줄 김밥이 유행하고 있고 야식을 대표하는 것으로는 치킨이나 족발, 보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점포들을 보면서 확인할 수 있다.

(2) 와플의 수요
- 와플은 서양에서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던 빵과자의 한가지로 핫케이크와 비슷하다.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 우유, 달걀 등을 재료로 하여 굽고 그 위에 시럽이나 잼 등을 발라먹는 것이 보통 와플을 먹는 모습이다. 벨기에의 대표 간식중의 하나라고 인식되면서 최근 국내에서도 와플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간식대용으로 샌드위치와 우유를 판매하던 간이매점 등에서 와플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게 되었고 최근에는 여대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그 모습은 서울여대 하나식당에서 와플의 인기가 최고라는 것으로 알 수 있다.

(3) 주 소비자 층
- 와플은 주로 간식과 야식을 대용하며 길거리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그러므로 길거리에서 간식을 즐겨먹는 중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광범위한 소비자 층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나 고칼로리 음식을 피하고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는 소외받기 쉽다. 이런 여성들과 사람들의 수요도 끌어 오기 위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와플을 만들 것이다. 그러면 우리 사업의 주 고객은 매우 광범위하게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아이스크림 와플 점포 창업계획서
  • 와플유동인구상권분석20대 10대 순으로 유동인구가 많으므로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장소로 볼 수 있음 세 남자 의 아이스크림 와플경쟁 업종별 상권분석상권분석업종 ①이삭토스트, 슈프림 토스트, 토스트 앤 커피 수제소시지전문점 3곳이 Take out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Take out 와플이 파는 곳은 주로 프렌차이즈로 커피 전문점으로, 투썸플레이스 , 핸즈커피, 스타벅스, 다빈치, 바리스타비, 로즈버드 등 거의 모든 곳이 와플 사업을 하고 있다.

  • 와플 사업계획서
  • 와플은 주로 간식과 야식을 대용하며 길거리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그러므로 길거리에서 간식을 즐겨먹는 중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광범위한 소비자 층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나 고칼로리 음식을 피하고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는 소외받기 쉽다. 이런 여성들과 사람들의 수요도 끌어 오기 위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와플을 만들 것이다. 그러면 우리 사업의 주 고

  • [사업계획서] 다양한 도우와 토핑 제공 와플 전문점
  • Waffle Story 투자 설명회목 차3 사업소개4 SWOT 분석5 STP6 4P Mix7 Conclusion1 ITEM 소개2 점포소개W a f f l e St♥ry1. ITEM 고객이 직접 고를수 있는 다양한 도우와 토핑 제공을 기반으로 한프랜차이즈  사업 ITEM 소개 시장 현황브런치 시장의 확대디저트 전문점 확산감성 중심의 소비메뉴의 세분화디저트 시장의 성장W a f f l e St♥ry2. 점포소개  상호명 : Waffle Story 대 표 : 김현준 外 5명

  • [마케팅] 와플과 커피 사업계획서
  • “Bun&Coffee”사업 최종 보고서설명개 요사업소개고객 Expectation고객 Experience최종결론맛있고 따뜻한 그곳 Bun&Coffee설명사 업 소 개Biz ModelParadigm→ ‘고객에게 단지 배를 채우기 위한 먹거리가 아닌 따뜻함과 여유를 함께 제공하자.’→ 빠른 고객 순환 : 시간대비 가능서비스 고객 수 증가의 선순환경영철학→ ‘배부름 그 이상의 여유’→ 시간적 요소 + 맛, 가격, 서비스 총체적 요소의 고려맛있는 빵과 와플에 얹어진 따뜻함과 여유고객에

  • 빙수와 와플 카페 사업계획서
  • Snow Tree메뉴계획과 디자인Contents4. 판매 및 수익 계획1. Snow tree에 대하여2. 시장 현황3. 메뉴 & 메뉴판 1. Snow tree에 대하여1)업종&업태 2)타겟선정 3)위치&인테리어 4)브랜드명&로고업종 & 업태 Type of businessCafe(빙수 & 와플 전문점)Type of service테이크 아웃&테이블서비스 타겟 선정카페 주 이용 고객 ?20대 여성!↓월수입 30~40만원↓분위기 중시! `즉, 월수입 30~40만원 대의분위기를 추구하는20대 여성!위치 & 인테리어신촌 & 이대압구정 및 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