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개념 불판 쌈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사업동기
2. 브랜드 네이밍
3. 신개념 불판쌈밥 ‘쌈씽뉴’ 소개
4. ‘쌈씽뉴’ 메뉴
5. 노원구 외식업체 시장분석
6. 타겟 고객층
7. 쌈씽뉴의 매력- 차별화 전략
8. 인테리어
9. 마케팅 전략
10. 입지선정
11. 매장관리
12. 재무관리
13.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1. 사업동기
노원구는 서울 지역 중에서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족 단위로 외식을 하려고 하면 항상 외식을 할 곳이 마땅치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유동인구가 많은 노원역 근처만 봐도 밥집 보다는 거의 술집 위주로 장사를 하고 있고,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가 있는 음식점은 패밀리 레스토랑(VIPS, TGIF, Outback steak house, 베니건스 등등) 중심이다. 노원구에는 “Something New” 한 외식업체가 많지 않다.
또한 노원구에는 6개 정도의 대학교가 밀집해 있지만 대학생들끼리 맛집을 찾으려면 노원이 아닌 서울의 다른 지역을 찾아가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다. 그래서 우리 조는 노원구에서 가족들, 친구들끼리 올 수 있는 외식업계를 이번 사업 방안으로 생각해 보았다.
현재 외식업계의 트렌드는 웰빙 열풍이 불고 있다. 웰빙의 트렌드에 맞춰서 할 수 있는 음식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기와 웰빙을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쌈밥집을 내면 어떨까 생각하였다. 그래서 노원구에는 얼마나 많은 쌈밥집이 있는지 조사해 보았다. 조사 후 예상했던 것처럼 쌈밥집의 종류가 많이 없음을 알 수 있었다. 따라서 노원구에 쌈밥집을 내기로 결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