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황혼 미팅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이유
2. 시장조사 - 설문조사
3. 사업의 목적
Ⅱ. 본론
1. 기업내부환경 - 상호명
- 브랜드 네이밍 과정
- 기업 이념
2. 경쟁시장 분석 - 선우
- 선우vs인절미
- 인절미 차별화전략
3. 마케팅 전략
4. 예상 예산 내역
5. 서울여대와 인절미의 win-win 전략
6. 사업 확장계획
7. 유통
Ⅲ. 결론
1. 기대 효과
2. 나아가야 할 방안
- 본문내용
-
I. 서 론
1. 선정 이유
요즘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주위를 살펴보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짝을 찾아 젊은이 못지않은 연애 생활을 즐기고 계신 노인분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지금의 어르신들 역시 젊은이들과 똑같이 길거리에서 헌팅을 할 수도 있고, 미팅이나 소개팅을 통하여 이성친구를 만날 수도 있다. 교제 과정 역시 젊은이들과 별반 다를 게 없다.
어르신들의 이쁜 사랑 뽐내기... 색안경을 끼고 보기 시작하면 망측스럽지만, 조금만 시각을 달리하면 어르신들 역시 젊은이와 똑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남은 인생의 외로움을 덜고, 삶의 활력이 될 수 있는 ‘인생 절호의 아름다움(人절美:인절미)’을 누릴 수 있도록 이성교제가 어르신들의 문화 속에 아름답고 올바르게 자리 잡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죽어도 좋아”라는 2002년 12월 개봉한 영화는 황혼미팅이라는 사업이 실버계층에 충분한 수요가 존재하며 확실한 사업 아이템이라는 사실을 입증해준다. 이러한 수요시장과 더불어 2006년 겨울 ‘진.달.래‐진짜 달링 만날래’에서 열었던 발렌타인 이브 파티를 경험으로 삼아 좀 더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노원구에 거주한 60세 이상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人.절.美‐인생 절호의 아름다움’ 이라는 황혼 미팅 파티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