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배달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동기 및 일정
2. 사업 목표 2.1. 단기목표
2.2. 장기목표
3. 점포 소개 3.1. 위치
3.2. 대상
3.3. 조직도
3.4. 메뉴
3.5. 서비스
3.6. 인테리어
3.7. 비용
4. 마케팅 전략
5. 경쟁사 분석 5-1. 서울시 배달 전문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
5-2. 경쟁사 분석 및 시식(윕스 마들역점)
5-3. 경쟁사 분석에 따른 S.I.M의 차별화
6. 사업의 핵심
본문내용
1. 우리들의 사업 동기 및 일정

1) 사업동기

① 노원구의 특성에 적합한 업종이다.

⒜ 지역적 현황

노원구는 1980년대 주공아파트를 시작으로 무수히 많은 아파트가 건설되면서 4만여 가구에 가까운 대규모 주거단지가 형성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노원 역 상권 주변으로는 대규모 아파트단지 밀집 촌으로 주거시설의 APT비율이 상당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노원구 일대 아파트는 20평 미만인 공간으로 젊은 신혼부부들의 보금자리로 매우 인기가 높다. 따라서 대형 평형보다 소형 임대 평형이 장사를 하기에 유리한 상권이다.


⒝ 시장의 특성

현재 노원구에는 대부분의 업종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좀 더 새로운 것으로 사람들의 욕구를 채워줄 필요성이 있다. 노원구에는 탄탄한 경제력을 갖추고 자신들만의 삶을 만끽하며 홀로 사는 사람들인 ‘싱글족’이 30%이상 거주하고 있다.
이들은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이 높고 수용이 빠르기 때문에 소비가 왕성할 뿐 아니라 소비를 선도하며 육아에 대한 부담이 없어 또래보다 상대적으로 경제력 있는 싱글족은 웰-빙을 추구한다.
참고문헌
1.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2. 윕스 http.www.wips.co.kr/
3. 일마레미니
4. 비버스 http://www.bevers.co.kr/
5. 부동산114 http://www.r114.co.kr/
6. 콩나물 http://www.congnamul.com/
7. 노원구청 홈페이지 http://www.nowon.seoul.kr/
8. 신호어패럴 (유니폼전문) http://www.tmaeul.co.kr/
9. CEO에서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 니르말야 쿠마르/ 김영사 / 2006
10.1%부자를 잡아라 한동철/국일증권경제연구소/2005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이템으로 좋아 보입니다.
  • foo***
    (2007.11.27 17:04:01)
회원 추천자료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 지침][창업마케팅 고려사항][창업마케팅 전략]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 유형, 창업마케팅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 지침, 창업마케팅 고려사항, 창업마케팅 전략
  • 배달과 좋은 품질․가 격 : 15% 프리미엄․가치제안 : 합리적인 가격으로 30분만에 고객의 문 앞에 배달되는 따뜻하고 맛있는 피자예 : 제품 컨셉․케토톱 : 붙이는 진통제․폐덱스(Fedex) : 소포장 화물과 서류를 밤새 배달하는 시스템④ 포지셔닝의 절차- 1단계 : 경쟁제품이나 상표를 파악- 2단계 : 의사결정기준의 파악- 3단계 : 현재의 상대적 위치 분석 즉 지각도 작성- 4단계 : 선호도분석⑤ 포지셔닝의 적용- 제품 컨셉, 디자인 컨셉, 브렌드 컨

  • [사업계획서] TAKE OUT 떡 전문점
  • 사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려고 노력 했습니다. 과제를 하면서 창업 아이템 정하는 것부터 조직을 효율적으로 구조화시키는 것까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 하다는 것을 실감했고, 간접경험이나마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참고문헌▶통계청홈페이지 (www.nso.go.kr) ▶전통 차 까페 (www.moolkol.co.kr) ▶이화당 떡-(www.ewhadang.com)▶검색엔진 네이버 (www.naver.com) ▶검색엔진 엠파스 (www.empas.com) ▶검색엔진 구글 (www.google.co.kr)▶한국전통음식연구소

  • [창업계획서] 피자뷔페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피자 뷔페 레스토랑창업사업계획서Ⅰ. 사업계획서 개요미국의 장기적 경기침체와 유럽존의 위기는 국내 산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고, 특히 소비자들의 소비를 예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에도 정부의 여러 보조와 수요 진작 노력에 힘입어 전반적인 소비는 꾸준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는 많은 자영업자들이 요식업계로의 진출을 꾀하였다.물론 이러한 모든 자영업자들의 진출이 성공적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패밀리레스토랑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나 ‘TGI프라이데이스’는 스테이크를 주력으로 한 도시락 메뉴를, ‘불고기브라더스’는 불고기를 테마로 한 도시락을 선보이고 부가 매출을 노리고 있다. 우동돈가스 전문점인 ‘미소야’를 운영하는 보우앤파트너스도 최근 ‘미소담은 도시락’이란 브랜드를 출시, 총력 판촉에 나섰다. GoBack 도시락 전문점 창업 전략 도시락 전문점은 소형 매장에서 테이크아웃 판매를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와 선정배경1) 식당 및 레스토랑 (스테이크)2) 창업동기3) 식당창업절차2. 사업컨셉1) 아이템 선정배경 (스테이크 전문점)2) 아이템 분석3. 수요조사와 사업전략수립1) 수요조사2) 수요조사 결과를 토대로 한 전략 수립4. 입지전략과 상권분석1) 상권분석2) 상권선택3) 대학교 주변 상권분석5. 경쟁사 분석1) 봉구스밥버거2) 맥도날드3) 한솥도시락4) VIPS6. 벤치마킹전략1) 스테이크 레이브 벤치마킹2) 이찌멘 벤치마킹7. 창업회사소개1) 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