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드림렌즈 마케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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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요약
본문
1.서론
(1) 드림렌즈 소개
(2) 연구가설

2. 방법론
(1)조사방법
① 사용자 인터뷰
② 전문가 전화인터뷰
③ 자료조사
(2) 설문지구조
(3) 원데이 아큐브
(4) 자료해석

3. 연구결과
4. 연구의 한계

결론
1.결론과 제언
(1) Target
(2) SWOT
(3) 4P

부록
(1) 설문지

본문내용
요 약
1. 조사목적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중 시력교정이 필요한 사람은 절반인 49%에 이르고 이중 콘택트렌즈를 착
용하는 이는 17%로 집계됐다. 업계는 앞으로도 콘택트렌즈 시장이 매년10%씩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필요와 성장 가능성이 큰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드림렌즈가 차지하는
시장 점유율 매우 미미 드림렌즈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드림렌즈 시장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방법 모색
하기로 하였습니다

2. 조사 결과
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안경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기각)
I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일반렌즈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기각)
II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수술교정 방법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채택)
IV. 여성이 남성보다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을 것이다. (채택)
V. 원래 드림렌즈를 알고 있는 사람이 드림렌즈 구매의사가 더 높을 것이다 (기각)
VI. 드림렌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모델은 연예인 일 것이다 (기각)
VII. 드림렌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매체는 TV일 것이다 (기각)
VIII. 드림렌즈 구매 요인 중 가격이 영향력이 가장 높을 것이다 (기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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