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드림렌즈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요약
본문
1.서론
(1) 드림렌즈 소개
(2) 연구가설
2. 방법론
(1)조사방법
① 사용자 인터뷰
② 전문가 전화인터뷰
③ 자료조사
(2) 설문지구조
(3) 원데이 아큐브
(4) 자료해석
3. 연구결과
4. 연구의 한계
결론
1.결론과 제언
(1) Target
(2) SWOT
(3) 4P
부록
(1) 설문지
- 본문내용
-
요 약
1. 조사목적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중 시력교정이 필요한 사람은 절반인 49%에 이르고 이중 콘택트렌즈를 착
용하는 이는 17%로 집계됐다. 업계는 앞으로도 콘택트렌즈 시장이 매년10%씩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필요와 성장 가능성이 큰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드림렌즈가 차지하는
시장 점유율 매우 미미 드림렌즈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드림렌즈 시장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방법 모색
하기로 하였습니다
2. 조사 결과
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안경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기각)
I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일반렌즈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기각)
II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수술교정 방법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채택)
IV. 여성이 남성보다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을 것이다. (채택)
V. 원래 드림렌즈를 알고 있는 사람이 드림렌즈 구매의사가 더 높을 것이다 (기각)
VI. 드림렌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모델은 연예인 일 것이다 (기각)
VII. 드림렌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매체는 TV일 것이다 (기각)
VIII. 드림렌즈 구매 요인 중 가격이 영향력이 가장 높을 것이다 (기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