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드림 카카오초코렛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절 서 론
들어가는 글
1. 연구목적
제 2절 본 론
Ⅰ. 통계분석 입문과정
1. 연구 동기 및 배경
2. 가설 설정
3. 마케팅조사 절차
4. 연구모형
5. 명목척도 지정
Ⅱ. SPSS 통계분석
1. 빈도분석
2. t분석 (t-검증)
3. 일원배치분산분석
4. 상관관계
5. 다변량검정
6. 그래프
7. 신뢰도
제 3절 결 론
- 본문내용
-
제 1절 . 서 론
지금 우리나라에 카카오 열풍이 불고 있다. 블랙푸드의 두 번째 주자이다. ‘카카오’라는 글자가 들어가기만 해도 제품의 가격에 프리미엄이 붙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유혹하고 있다. 카카오 시장은 세분화되어 여러 가지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기존의 시장의 변화를 흔든 카카오 초콜릿의 함량 또한 숫자마케팅의 한 전략으로 사용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렇듯 우리주변에서는 카카오라는 글자를 쉽게 발견할 수 있을 만큼 이미 우리에게는 친숙한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이런 과대 시장을 형성한 카카오 초콜렛 시장은 아이러니하게도 트랜디한 제품임에도 마케팅 활동과 마케팅 조사는 그다지 활발하지 못한 편이다. 이러한 이유로 카카오 제품과 소비자의 관계, 소비자의 니즈, 소비자의 성향을 연구하여 이를 바탕으로 카카오 초콜렛 시장의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세분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