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구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주제 선정의 이유
3. 본론 - 'Gugu' 양의 하루.
4. Google에 반하다
5. Google에 반한 우리들의 4색 이야기
6. 우리들의 일기
- 본문내용
-
1. 들어가며.
신조어 사전
Google(Google)하다
어느 정보에 대하여 뒷조사하다
to google
특정인을 만나기 전 검색엔진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보다
google dance
덩실덩실 춤을 출 정도로 기쁘다는 관용어구. Google의 검색순위가 상승한 기업주들이 기뻐 날뛰는 모습에서 비롯됨.
Google 경제(Google Economy)
Google과 이해관계를 맺고 있는 협력 파트너들이 서로 상승작용을 일으키는 네트워크의 효과
2. 주제 선정의 이유
최근 미디어는 연일 Google을 입에 올리기 바쁘다. 그들은 Google이 향후 미디어, 유통, 통신, 금융 등의 산업간 컨버전스를 주도할 것이라고 열광하고 있다. 이 열풍은 미국에서 유럽으로, 그리고 이제는 우리 한국으로 번져왔다. 그러나 이러한 열광에 대해서 우리는 좀 더 냉철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일단 Google이 어떤 회사인지, 그들의 전략과 성장 가능성은 얼마나 되는지 침착하게 생각해보자. 왜 사람들은 Google에 열광하는 것일까?
Google은 인터넷 검색 업체다. 작년 발표된 ComScore 자료에 따르면, Google은 미국 인터넷 검색시장의 39%를 차지해 2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야후나 15%의 MSN(MS의 포털서비스)을 압도하고 있다. 선발주자인 야후와 공룡 MS가 후원하는 MSN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Google의 시장 점유율은 성장을 지속하는 모습이다. 현재 직원이 3000명에 불과한 Google의 시장가치는 620억 달러(약 62조원)로 6만 여명을 고용한 삼성전자의 기업가치인 70조원에 근접해 있다. 이러한 Google이 한국시장으로 눈을 돌려 시장진출 준비를 가속화 하기 시작했다. 2005년 5월 Google버스라는 체험마케팅 수단을 통해 한국 시장 진출의 기반을 닦으려 했고, Google 어스 등 다양한 Google 프로그램의 한글 버전을 지속적으로 내놓으면서 Google 알리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