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맥심 라떼디토의 성공적인 커피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1.전체 시장 분석
2.자사 분석
3.경쟁사 분석
광고 전략 방향 설정
1.소비자&타켓 분석
2.광고 목표 설정
3.포지셔닝
광고 표현 전략 수립
1.Creative 전략
2.TV시안
- 본문내용
-
전체 시장 분석
동서식품은 커피믹스시장에서 75%, 인스턴트 커피시장에서 70%의 점유율 확보
고객 충성도가 높은 커피 시장에서 꾸준히 기반을 다지고 있다!
“인스턴트 커피에서 원두커피로 커피 소비가 고급화되는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
-롯데 관계자
“커피 자체가 하나의 문화를 소비하는 것으로 간주되면서 고급 원두 커피 시장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도 확대될 것” -갤러리아 관계자
웰빙 경향과 문화적 소비 트렌드에 따라
향후 고급 커피시장의 성장은 계속될 전망이다.
동서 식품의 대표 주자 Maxim
냉동건조 공법 (Freeze Dried) 으로 제조된
대한민국 최초의 인스턴트 커피
1980년 출시 후 23년간 막강한 점유율로
수위 브랜드의 지위를 지켜왔으며,
“가슴이 따뜻한 사람과 만나고 싶다” 로 부터 시작해서
“사랑의 향기는 영원하다”로 이어져 온,
따뜻하고 인간적이며 사람의 마음을 표현하는 한국적인 광고
맥심 이전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의 대명사였던 같은 동서식품의 맥스웰하우스와 시장을 구분해 선의의 경쟁을 해옴
대한민국 커피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는 맥심은
명실공히 성공적인 장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 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