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잡코리아와의 비교분석을 통한 커리어의 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recruiting 시장과 위치
2. 현행 촉진 전략
3. SWOT 분석
4. 방향성 및 전략제시
5. 결론
본문내용
현행 촉진 전략 1 - Contents

교육 부문

잡코리아
온라인 컨텐츠에 주력

일반 교육프로그램 업체와의 연계 -교육정보 노출 역할한계

온라인 교육센터를 독립적으로 운영-체계적으로 갖추어진 다양한 취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갖춤.




커리어

오프라인 컨텐츠에 주력


커리어 아카데미를 운영
-독립적으로 오프라인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갖춤


취업전문특강 및 직무향상특강 동시에 운영 –취업준비생과 이직자 시장 효율적 공략가능

.
.
.Strategy – Brand Promotion

고급화된 부분 서비스 마련


학사일정/전문 멘토링(교육 아카데미 수강 관련)


고가의 서비스 –
관심 분야의 전문가와 멘토링 연결 및 학사일정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쳐비즈니스경영전략] 캠퍼스라이프컨설턴트 사업계획서
  • 잡코리아 12%,인크루트 7% 점유(구인자는 무료)구인구직 싸이트 모델* 웹상 business 모델수익창출모델 – 회원의 연회원 등록비독특한 Item(연봉공개싸이트)와 재빠른 선점 전략으로 확고한 기반의 구축 PAY Open 싸이트 모델* 포탈 싸이트 상 무료카페무료의 자유로운 정보 획득정보의 질적 관리가 힘듬EX)다음-취업 뽀개기http://cafe.daum.net/breakjob무료 취업커뮤니티내수시장마케팅기반구축C ! C L 인지도 확보 실체험확산인지도/확산기실체험/확산

  • [광고기획론] LG전자 기업PR 광고 기획서
  • 전략 1) 상황분석을 통한 광고 기본 전략ⅰ 광고 전략과 전술LG는 전통적으로 백색가전에서 강세를 보여왔으며 세계시장에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의 디지털 가전의 경쟁력은 최고 수준이다.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PDP, LCD, 프로젝션 TV 등 디지털 TV와 DVD 플레이어, 광스토리지 등의 제품은 경쟁력과 수익성면에서 LG의 주력 사업 분야로 손색이 없다. 디지털 TV 및 가전,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한 고기능, 대형 고급제품시장이 꾸준히 앞으로도

  • [전시정책] 문화관광부 -실업 및 청년실업 정책에 관하여
  • 마케팅 강화• 중국,유럽, 중동지역의 대규모 스포츠용품 국제박람회 참가 지원• 세계 스포츠산업 시장 조사를 통한 지역별 전략용품 개발㉡ 스포츠산업전문인력 양성 대폭 확대(10년까지 2500명)- 스포츠마케터(1000명). 스포트시설업경영관라자(750명),공공체육시 설관리자(750명) 등 양성- 산,학,연 연계, 스포츠산업아카데미 개설, 운영- 스포츠경영관리사 자격증 취득자 인턴쉽 시행 등- 프로스포츠에이전트 및 운동처방사 제도 도입을 총한 스포

  • [마케팅] 인터넷 기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2006년 2학기 마케팅 관리《 인 터 넷 기 업 의 마 케 팅 전 략 》 잡코리아 편《 목 차 》1. 서 론2. 본 문 Ⅰ2.1 (전반적인)환경분석2.1.1. e - recruiting 시장의 성장(1) 시장의 발전과 특성(2) 경쟁의 심화와 그에 따른 업계의 지각 변동(3) 시장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 [인사관리] GE와 LG전자의 사례를 통해 본 인재교육과 기업
  • 2004. 5. 10. 변지성 기자, 피플&피플, 잡코리아, 2005. 10. www.lge.co.krLG전자의 핵심인재육성을 통한 인재 : Action Learning 방법을 적용한 HPI육성 프로그램 개요-오명진, LG전자 Leaning center 과장. 2001.LG 전자의 핵심인재 육성을 통한 인적자원개발. 한국경영자총협회/2005붙임 : 이미지 및 도표 출처www.g-telp.co.krwww.dt.co.krwww.economist.co.krwww.chosun.comwww.eklc.co.krwww.google.comwww.mk.co.krwww.lge.co.krwww.image.naver.comwww.etnews.co.k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