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 테크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재무분석
3.통계분석
4.수요예측
5.시장상황
- 본문내용
-
대표이사 : 이중구
홈페이지 http://www.samsungtechwin.co.kr
회사 설립일 : 1977. 08. 01
그룹사 : 삼성
주력사업 : 사진기, 영사기 제조업
종업원 수 : 4,396 명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7-9 한국지식재산센터 (135-080)
기업 연혁
1977 ‘ 미사일 추진기관 시제생산’
1979 항공기용 가스터빈 엔진 정비사업 개시 카메라 생산 개시
1983 다관절형 조립용 로봇개발
1984 155mm 자주포 생산개시, 카메라 독자모델 SF-A 개발
1986 한국 전투기 사업(KFP) 주력업체로 선정 1987 삼성항공산업주식회사로 회사명 변경
1990 다기능 초소형 카메라 AF-슬림 개발 생산
1993 항공기 엔진 2000대 생산돌파
1995 다목적 실용위성 개발 사업착수
수출 계약 국내 최초 3배 초광각줌 자동 카메라 개발
1997 삼성케녹스 디지털 카메라 (SSC-350N) 개발 시판
2000 삼성테크윈으로 사명변경
2001 인공관절 사업 개시
2002 DSC 카메라 400만 화소 출시
폰카메라(ViewPak)출시, 초도 양산
2004 글로벌 환경경영 공식 선포
2005 삼성케녹스 국내 점유율 1위
.
.
기업 과제
단순한 낙서 조각이 아닙니다. 고객을 위해 두번, 세번 생각한 노력의 흔적 입니다.
핵심 부품을 자체 생산해야 할 것이며,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라는 것에 자만하지 말고 성장 가능성이 큰 DSLR 카메라 개발을 지속적을 해 나가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