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T&G 선정동기
2) 배경
3) 4P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SWOT 분석
5) 시장세분화/표적화/포지셔닝 : STP 분석
6) 경쟁사분석
7) 성과분석
8) 향후 사업 방향 &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KT&G 선정동기
• 명확한 기업 이미지
2002년 말 이미지 개선 목적
한국담배인삼공사 → KTNG
담배판매를 통해 이윤을 창출하는 좋지 않은 회사이미지
젊은이의 미래를 함께 열어가는 책임 있는 기업 이미지
• 광고의 독창성
판매 상품 특성상 직접적인 제품 광고 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창적인 이미지 광고
기업사명
“글로벌 초우량 기업의 빛나는 미래,
KT&G가 만들어 갑니다”
경영이념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
기업비전
-기업가치와 구성원 가치의 극대화를 통해 글로벌 초 우량기업으로 도약
신규사명 의미(Korea Tomorrow & Global )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
CEO : 곽영균 대표이사 사장
2002년 민영화 기업으로 전환
2005년 11월에 직업능력개발 최우수기업선정
2006년 2월 한국윤리경영 종합대상 수상
11월 수출 3억 불탑 수상
매출 22,627억원, 자산 36,684억원, 순이익 6,497억원
중장기 목표 : 2010년 담배사업 매출 3조 1,500억원,
영업이익 9,700억원 달성
민영화 이후 기업 이미지를 계속 제고시켜
성공적인 경영
자료평가
- 잘썻습니다 ~ 감사합니다
- pbm0***
(2010.10.31 19:17: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