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네비게이션(Navig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웹사이트, WebSite]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제안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절차,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전략, 웹사이트(Web Site) 구축시 고려사항, 바람직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의 방향에 관한 분석
- [듀이십진분류법, DDC] 듀이십진분류법(DDC)의 변천, 듀이십진분류법(DDC)의 개정절차, 듀이십진분류법(DDC)의 문학자료 분류, 경제학자료 분류, 의약학자료 분류, 듀이십진분류법(DDC)의 개선 과제 분석
- [기술혁신] LCD기술혁신사례 분석
- [E-Business]전자상거래에 따른 소비자 행동 연구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목차
-
Contents
1. About Navigation & its market
2. Leading Companies
3. Price structure
4. Future of Navigation Business; LBS
- 본문내용
-
1.About Navigation & its market
네비게이션 사업소개
a. 네비게이션이란 무엇인가?
What is “Navigation”?
“A device that announce information about locations, destinations,
routes and other road conditions to drivers, using radio waves
from GPS satellites and vehicle’s sensors.. By navigation, people can save time, money and make driving convenient
네비게이션 시스템이란 GPS위성에서 송신하는 전파 및 차량의 각종 센서를 이용하여 자동차의 현 위치를 디지털 도로지도 위에 표시해 주며, 목적지를 설정하여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음성으로 안내해 주는 장치이다.
<Operation Structure>
네비게이션은 GPS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GPS(Global Positioning System)은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인공위성에서 보내오는 정보를 수신하여 정지 또는 이동하는 물체의 위치를 측정할 수 있는 전천후 위치측정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