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그마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6시그마의 개념
6시그마의 등장배경
6시그마 방법론
6시그마 도입사례
내 용 정 리
6시그마가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한국 모토롤라 반도체통신에 3년째 근무하고 있는 이과장은 컴퓨터로 서류를 작성할 때면 자신도
모르게 바짝 긴장을 한다. 왜냐하면……
6시그마 경영이란?
경영 전 분야에 걸쳐, 에서 본 숨은 문제나 결함을 찾아내 지표를 설정하고 측정 및 분석을 통해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는 체계적인 혁신활동
σ(시그마) : 표준값과 특정제품의 결과값과의 차이
σlevel (시그마레벨) : 행위결과가 표준값 내에 들어올 확률
6시그마 이전 기업들의 품질 관리 표준→ 약 3시그마 수준
3시그마와 6시그마의 품질수준 비교
3.8 시그마 수준
책 한페이지 오자 5개
한달에 정전 7시간
매년 의사 처방 실수 2만건
주당 외과 수술 실수 5천건
시간당 우편물 분실 2만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