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와 떡케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3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목 차 - 2 -
1. Overview - 4 -
01. Mission statement - 4 -
02. 주요연혁 - 4 -
03. Brand Story - 5 -
04. Our Product - 6 -
05. Target market - 7 -
2. Our Marketing Mission Statement and gals - 8 -
01. Mission statement - 8 -
02. Long-term goal - 9 -
3. Qualifications - 9 -
01. 스타벅스 핵심 인재상 - 9 -
02. 시장 내 신제품-떡케익-에 대한 스타벅스의 경험 - 10 -
03. 스타벅스 매장내 이력 전문성 - 10 -
4. Competitors in Marketpace - 11 -
01. 주요경쟁자 - 11 -
커피빈 - 11 -
할리스 - 14 -
02.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 16 -
03. Strengths and Weaknesses compared to your competition - 18 -
5. Environment - 19 -
01. 거시적 환경 분석 - 19 -
1> 인구통계학적 분석 - 19 -
2> 경제적 분석 - 19 -
3> 사회/문화 분석 - 19 -
4> 내부역량분석 - 20 -
02. 미시적 환경 분석 - 22 -
1> 기업 내부환경 - 22 -
2> 고객 - 22 -
3> 공급자 - 23 -
4> 경쟁자 - 23 -
6. SWOT Analysis - 24 -
01. SWOT - 24 -
1> Strength Analysis - 25 -
2> Weakness analysis - 25 -
3> Opportunity Analysis - 26 -
4> Threat Analysis - 27 -
7. Marketing Plan: - 27 -
01. STP Strategies - 28 -
1> Segmentation - 28 -
2> Targeting - 29 -
3> Positioning - 30 -
02. 4P-Mix - 32 -
1> PRODUCT - 32 -
2> PRICE - 34 -
3> PLACE - 34 -
4> PROMOTION - 35 -
8. 결론 - 37 -
9. Slogan - 38 -
10. Ad - 39 -
11. Web Site - 40 -
- 본문내용
-
1. Overview
What is StarBucks?
01. Mission statement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다음의 6개의 항목과 원칙은 우리의 의사결정의 기준이 된다.”
-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으로 대한다.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 다양성을 필수로 포용한다.
- 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서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 지역사회와 환경 보호에 적극 지여한다.
- 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02. 주요연혁
1999 스타벅스 국내 1호점 이대점을 오픈하였다.
2000 총 매장수[10개]스타벅스 국내 합작법인으로 출범하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2001 총 매장수[34개]
2002 총 매장수[58개]
2003 총 매장수[83개]
2004 총 매장수[110개]
2005 총 매장수[127개] 명동점이 새명동점(4호점)으로 이전하여 오픈하였다.
• 스타벅스 용인 죽전 진출 연간 매출액 900억원을 돌파하였다.
2006 총 매장수[188개]
• 연간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하였다.
• 스타벅스 울산, 춘천, 천안, 평택에 진출하였다.
2007 • 4월 스타벅스 200호 매장을 오픈하였다. (이태원입구점)
03. Brand Stor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