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스킨라빈스 완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베이커리 부스에서 와플을
받는다. 와플에 선택한
아이스크림을 얹고 시럽과
쨈, 생크림등을 취향 대로
곁들여 먹는다


기본 제공 무한 refill가능 menu
아이스크림 류 : 기존 베스킨라빈스 제품 사용
토핑 류 : 씨리얼 , 쨈, 후르츠 칵테일 , 견과류, 시나몬 파우더 등
시럽 류 : 쵸코, 딸기, 생크림 등
- 1회 한정 이용가능 menu
베이커리 부스 : 와플, 크로와상, 파이, 등
음료 부스 : 커피, 우유, 홍차, 탄산 음료 등



기존 매장 이용 시
추첨통한 무료이용권 제공
이용후기 등록 100명 평생 VIP
VIP혜택

Birthday event : 매장 방문 시
cake무료 쿠폰
동반 2인 50% D.C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ㅏㅏㅏ,,,,,,,,,,,,,,,,,,,,,,,
  • juanh***
    (2010.05.16 01:10: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너무 실망!!
    돈이 넘 아깝다..기대를 가지고 샀는데 이리 실망을 주나
  • mm***
    (2007.12.06 03:18:47)
회원 추천자료
  •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분석,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최고의 전략Thank you1우선은 BR사와 한국 하겐다즈에 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기업에 관한 분석, 각 사의 현재 우리나라에서의 경영전략과 그에 대한 문제점, 저희 조가 생각한 보완점과 해결책에 관해서 발표하겠습니다.2우선은 기업소개입니다 (바로 넘어가기)3“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현재 전국 700여개 이상의 체인점을 보유하며 부동의 1위를 지켜가고 있죠.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성공전략
  • 마케팅을 하고 있지 않은 실정이다.*광고분석1. 첫 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Launching 광고1) 상표개념과 표적시장고객분석과 시장분석결과, 타겟과 제품의 속성을 연결한 상표개념을 찾다보니 나온말이 『골라먹는 아이스크림』이었다. 그런데 이것으로는 부족했다. 성장기 시장에서 확고한 수위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배스킨 라빈스 31만의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있어야 했다. 그리고 이것을 타겟의 속성과 제품의 속성을 연결할 수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

  • 시장분석과 마케팅
  • 마케팅 기능 대체 4. 마케팅의 종류1) DB(데이터 베이스) 마케팅2) 타켓(Target) 마케팅3) 맞춤 마케팅(One-to-One Marketing)4) 지역 마케팅5) 공생 마케팅(Symbiotic Marketing)6) 그린(Green) 마케팅7) 감성 마케팅8) Scene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9) 관계 마케팅10)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11) 스포츠 마케팅12) 충격 마케팅5. 시장분석과 마케팅 사례( 시장분석/ 마케팅전략)1) 빙그레 바나나우유2) 딤채 김치냉장고3) 닌텐도4) 베스킨라빈스5)실패사례-피자헛/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