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퓨마(PUMA)의 제품고급화전략 추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목적
2.설문지분석
-소비자의 태도에대한 파악
-스포츠웨어 브랜드 인지도
-이상적인 고급 스포츠웨어의 조건
3.결론
- 본문내용
-
3) 각 상표별 구입한 제품의 종류
조사 응답자는 스포츠웨어 중 신발, 의류를 주로 많이 구매함
신발은 NIKE를 선호하고, 의류는NIKE, PUMA,ADIDAS 를 골고루 선호하는 경향
A : 기능성이 좋아야 한다.
B : 스포츠 용품의 종류가 다양해야 한다.
C : 인체를 생각하는 제품이어야 한다.
D :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이어야 한다.
E : 스타일을 중시해야 한다.
F :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상표여야 한다.
G :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여야 한다.
H : 매장이 많아야 한다.
I : 광고에 유명선수가 나와야 한다.
J : 젊은 고객에게 어울리는 이미지여야 한다.
K : 기타
PUMA 브랜드는 스타일, 디자인, 여성에게 어울림, 젊은이에게 어울림 등 에서
좋은 평가를 받음.
그러나 NIKE나 ADIDAS에 비해서 전문적인 스포츠웨어로서 인식되어지기 보다는,
그저 패션웨어로만 인식되어지고 있음이 확인 됨.
대부분의 조사부분에서 NIKE는 고가의 제품이라 부담됨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인지도와 구매력를 나타내고 있는 실정.
그만큼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품질, 디자인, 이미지 등의 요소에서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음.
->NIKE의 고가전략이 소비자들에게 적용되어 성공적인 결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