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진 전문 스튜디오 ‘포토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3C 분석

SWOT 분석

문제점 도출

해결방안

STP

4P 전략

본문내용
On-Line으로 Digital Photo를 인화, 앨범을 제작해주는 기업 (zzixx)
Digital Photo를 고객이 직접 인화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인화기가 시중에 등장   
  
(1) 自社의 경쟁社 분석
       “自社에서 생각하고 있던 경쟁사는 < 이지포토, 포토지니 > 서버를 내린
상태 입니다.”                         - (Photo秀) 신숙희 과장 -

(2) 8조가 생각하는 경쟁社 분석 – zzixx
기업의 소개 : 최초의 Digital Photo 인화 서비스
기업의 활동 : - Digital 사진촬영 및 앨범, 팬시 제작
- 증명사진, Mobil Phone Photo 인화
自社의 차별성 : - FTP 전송 서비스
- 최고화질보증 환불제도
- 전국적인 유통확대 서비스
- 제휴 협약 체결로 인한 사업규모 확장



On-Line으로 Digital Photo를 인화, 앨범을 제작해주는 기업 (zzixx)
Digital Photo를 고객이 직접 인화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인화기가 시중에 등장   
  
(1) 自社의 경쟁社 분석
       “自社에서 생각하고 있던 경쟁사는 < 이지포토, 포토지니 > 서버를 내린
상태 입니다.”                         - (Photo秀) 신숙희 과장 -

(2) 8조가 생각하는 경쟁社 분석 – zzixx
기업의 소개 : 최초의 Digital Photo 인화 서비스
기업의 활동 : - Digital 사진촬영 및 앨범, 팬시 제작
- 증명사진, Mobil Phone Photo 인화
自社의 차별성 : - FTP 전송 서비스
- 최고화질보증 환불제도
- 전국적인 유통확대 서비스
- 제휴 협약 체결로 인한 사업규모 확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성공 (주)듀오는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정보통신부장관으로부터 데이터베이스 대상을 받았다. 데이터의 신뢰성, 독창성, 완전성, 현행화 및 기타 기술적 측면과 이용률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심사된 데이터베이스 자체에 대한 심사에서 인정받았다는 점도 큰 의미가 있겠지만 듀오의 철저한 회원자격심사를 신뢰하는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점도 의미가 있다. 또 듀오의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경우 남녀고객의 생활스타일, 직업, 소득, 주

  • 아이오페 맨 IOPE MEN 에어쿠션으로 대박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시장에 우뚝서다]
  • 마케팅전략7취업 전문 스튜디오- Make a Room - 공채기간에 취준생을 위한 일시적 이벤트 실시팝업스토어 형태로 진행마케팅전략7샘플링 이벤트 - 나는 이럴 때 UP한다!IOPE MEN 인스타그램을 만들어 타겟(2030남성들)에게 자신이 ‘UP하는 상황’을 나타내는 사진과 함께 IOPE MEN을 해시태그하도록 함마케팅전략7Limited Edition- Be a Man맨 시리즈(아이언 맨,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 맨 등) 영웅들을 형상화한미니어처 피규어를, 출시한 신제품과 함께

  • [다국적기업 사례분석] 코닥의 성공실패 사례분석
  • 사진”이 등장1993년 코닥 CEO가 케이 휘트모어(Kay Whitemore)에서 조지 피셔로 교체.1995년 코닥 디지털 사이언스 브랜드 마크가 공개1996년 어스밴틱스 브랜드가 등장1997년 코닥 픽쳐 네트워크가 발표7) 광고&마케팅 전략 촉진 활동과 연계된 마케팅 전략세계적인 필름제조 업체 코닥사는 “Pictures of the day 라는 이벤트를 인터넷상에서 진행 중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전 세계인들의 모습을 인터넷에 올려 전시하는 것으로 네티즌이 사진 파일과 설명을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사례 분석(A+리포트)
  • 전문점 OCN SHOP의 성공 사례분석6. 인터넷 쇼핑몰 엄마손 초마늘 신승희 씨7. 월매출 5000만원의 여고생 쇼핑몰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사례 분석Ⅰ. 들어가며10대인데 인터넷 쇼핑몰 창업 준비중이예요, 전 지금 중3이고요,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하고 싶어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지식iN에 최근 올라온 질문들이다. 10~20대의 젊은 나이에 소자본으로 월 매출 수천만원에서 수억원을 버는 등 인터넷 쇼핑몰 창업 성공 스토리가 언

  • [경영사례] 결혼정보 시장을 장악한 DUO 듀오 의 성공 전략
  • 분석하는 것이다. ③브랜드 전략 모든 기업이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결혼정보 업체의 경우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야 경쟁에서 살아 남는다.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회사에 대한 신뢰성과 기업 이미지가 중요한데 듀오는 이런 문제에서 다른 회사보다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우선 新 중매문화 창조를 브랜드 이미지로 세우는데 광고나 홍보 등의 촉진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굳히는데 성공했다. ④데이터 베이스 마케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