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파트너 여행사 소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거시 환경 분석
미시 환경 분석
STP전략
4P Mix
결 론
본문내용
서강대학교와 지리적으로 가까움에도 불구하고 학생 고객이 거의 없는 상황에 대한 의문에서 출발하여, 서강대학교 학생이라는 새로운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우리 나름의 생각과 고민을 구체화시켜 보는 것!!

1999년 신촌 로터리에서 영업 시작
2002년 서강대학교 정문 앞으로 이전
해외여행 전문 Outbound 여행사
영업시간 아침 9시 ~ 오후 5시
매장 근무하는 직원 3명
방문 영업하는(주로 기업) 직원 3명


접근성 측면에서 파트너 여행사처럼 학교에 가까이 있어서 경쟁사로 선정. 영업 초기 서강대학교 학생을 상대로 홍보를 했지만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함.현재는 인지도 부족으로 학생들의 이용은 거의 없음.


해외여행을 경험한 비율
교수님 : 18분 모두 해외여행을 경험 (100%)
학생들 : 152명 중 63명이 해외여행을 경험 (4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통계] 하나투어 항공권 판매량에 대한 시계열 분석
  • 마케팅 전략1) STP - Segmentation (1) 50대 후반의 노년층 - 효도 여행50대 후반의 노년층은 지인이나 여행사를 통해 정보를 얻고 여행사를 선택한다. 은퇴 후 여가시간의 증대로 관광의 목적이 다른 부류에 비해 가장 강하다. 단체여행의 형태의 비중이 높으며 다수경험자의 재구매율 역시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우리나라는 빠르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 중으로 50대 후반 노년층의 꾸준한 성장력과 현재의 안정적인 소득을 바탕으로 한 높은 비중의 중장년층

  • [컨벤션 서비스 관리론] 회의 기획자(PCO) 서비스 현황비교
  • 마케팅 다변화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회의 주제 면에 있어서도 다양화를 통해 사회 국제사회에서 우리나라의 각 산업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발전교류 함으로써 국제무대의 장으로써 회의가 좀 더 적극적인 역할을 하였으면 한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P.C.O 라는 전문성이나 외적인 모습을 보면 매력을 느끼다가도 현업에 나가서는 일의 특성상 고된 일과 박봉으로 인하여 많은 인력이 중도에 일을 계속하지 못하고 그만두는 경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모두투어와의 비교분석)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모두투어와 비교분석)I.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가. 연구배경1989년 해외여행 전면 자유화 조치 이후로 여행시장이 자율화 됨과 동시에 국민들의 평균 소득수준이 증가되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였고 현재에도 여행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이다한국의 여행시장은 아웃바운드 여행사를 기준으로 모두투어가 1989년 해외여행 완전 자유화 이후 국내 최초로 ‘도매 여행업’을 시작한 이후 하나투어, 롯데관광

  • [여행사 경영론] 개별,자유,배낭 전문 여행사 `내일여행`, `엔투어` 마케팅 전략
  • 소개STRENGTH-유럽여행상품 전문성 & 경쟁력-신개념 여행상품 -여러 가지 이벤트로 고객 유치-현지 직수배로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 준비WEAKNESS-인지도 비교적 낮음-고객과의 신뢰도 높지 않음-유럽 & 동남아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은 열세OPPORTUNITY-관광시장의 변화→개별여행의 추세-Europe 4 You의 새 파트너로 선정THREAT-수많은 개별여행 여행사들-타 사의 FIT시장 진출2. 엔 투어 2) SWOT 분석타깃 마케팅- 차별화된 신개념 여행상품 Ex)골드미스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마케팅을 펼칠 예정.⑷ 토종할인점의 호황, 외국계 주춤- 최근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2001년도 결산보고서에 따르면 외국계 할인점 중 까르 푸만 소폭의 영업이익을 냈을 뿐 삼성테스코, 월마트, 코스트코홀세일 등은 모두 영업 적자 기록.- 삼성테스코(홈플러스)의 경우 지난해 매출이 1년전의 2배 수준인 1조 2천5백63억원으 로 늘었지만 영업부문에서 2백67억원의 적자.- 월마트의 경우 지난해 31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으나 매장임대로 이자수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