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축구선수 김남일, 최성국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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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thletic Marketing
Athletics & Target
Cultural Environ.
Economical Environ.
Political Environ.
Legal Environ.
SWOT Analysis
General Strategy
STP
Marketing MIX
Budget Plan
본문내용
이탈리아축구협회(FCIS)는 2002년 7월18일 자국 리그에서 비유럽 선수들의 영입을 금지하는 새 규정을 시행.
이번 규제에는 ‘별도의 조치가 있을 때까지’라며 구체적인 선수 수입 제한 기간을 밝히지 않아 당분간 이탈리아 진출은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짐.

축구선수의 경우 비유럽 선수에 한해 취업비자를 발급받아야 함.
A매치 출장 여부가 60%이상 되어야 취업비자 발급 조건이 됨.
취업비자를 발급 받은 이후에도 리그에서 경기수의 60% 이상을 출장하지 못하면 취업비자를 갱신해야 함.


세계 수준에 근접한 실력

뛰어난 대인마크 능력

빠른 전술적 이해

승부근성과 자신감

소속팀과 감독에 대한 충성심

정열적인 성격과 남성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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