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품관리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의 개념과 종류
제품 계획
상표 관리
포장과 라벨
제품 서비스
본문내용
※ 머천다이징의 주안점
① 적정한 상품(merchandise)
② 적정한 장소(place)
③ 적정한 시기(time)
④ 적정한 수량(quantities)
⑤ 적정한 가격(price)


① 시장과 고객의 욕구변화에 대응
② 새로 개발된 기술 이용
③ 매출이 부진한 제품의 회복
④ 효과적인 경쟁수단

① 수정가능 제품
② 타겟->기존고객 일 때 : 제품 수정 사실 인지하도록
③ 제품의 수정 => 욕구충족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제품][기업 제품캐릭터][기업 제품구매][기업 제품개발][기업 제품지각위험][기업 제품마케팅전략]기업 제품명, 기업 제품캐릭터, 기업 제품구매, 기업 제품개발, 기업 제품지각위험, 기업 제품마케팅전략
  • 제품 구매목표6. 여성기업제품 구매목표Ⅴ. 기업 제품개발1. 측정결과2. 모형의 선택Ⅵ. 기업 제품지각위험1. 소비자의 위험 감소 전략2. 마케팅 관리자의 위험 감소 전략Ⅶ. 기업 제품마케팅전략1. 국제 제품전략의 개념2. 국제 제품전략에 관한 기존연구참고문헌Ⅰ. 개요기업의 역량이 신제품 개발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에서 Day & Wensley(1988)는 기업의 경쟁력 원천(source of advantage)이 제품차별화의 포지션상의 우위(positional advantage of

  • [생산운영관리](주)평산 생산공정 및 인적자원관리
  • 있습니다. (주)평산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학생들에게 이 기업을 소개 하고자 이번 보고서의 주제로 선정 하게 되었습니다. Ⅰ. 회사의 개요1. 간략한 역사2. 조직도 (생산관리 조직) 및 주요공장 소재지3. 종업원 수, 총자산, 연간 매출액, 순이익 등4. 주력제품(취급품목)의 시장여건 및 제조공정(간략히)Ⅱ. 방문업체 사례연구1. 기업이 추구하는 전략(생산전략, 마케팅전략 등)2. 연구ㆍ개발관리3. 인적자원관리4. 판매 전략 5. 품질경영6. 결론

  • [기업윤리](주)스타벅스의 기업윤리
  • 제품을 가지고 이 제품의 기업 윤리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특히 환경마케팅 활동 중에서 특히 커피 재배농가지원 프로그램의 환경 마케팅 전략의 허와 실을 분석해 보고, 또한 제품관리와 유통관리의 윤리에 문제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본론1. 스타벅스 기업 개요그림 스타벅스로고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의 작은 커피 전문점으로부터 시작되었고,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스타벅스의 사장인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서비스의 중요성과 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및 신라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분석
  • 제품과 서비스의 보완적인 측면에서 통합하고자 하는 통합적 접근립장으로 분류할 수 있다. 마케팅활동의 대상으로서 서비스는 기존의 정의에서나 새로운 정의에서 그 인식이 명확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서비스가 마케팅활동의 독자적인 고유영역을 가지기 위해 연구, 발전되지는 못하고 있으며 제품에 부수되어 이루어지고 있다. 서비스가 마케팅 전략의 전개와 마케팅활동의 관리 및 성과평가에 있어서 기존의 제품중심의 마케팅

  • 중동지역 진출기업들의 현지화 경영 사례
  • 연구하고자 한다. 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경영활동을 할 때에는 크게 두 가지 요인을 감안 하여야 한다. 하나는 그 기업만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력, 가격 경쟁력, 유통, 마케팅 노하우 및 경험 등을 현지시장에 이전해야 하는 점이고, 또 다른 하는 현지시장 여건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변용, 즉 현지화해야 한다는 점이다. 중동 지역에 현지화 경영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한 대표적 기업으로 LG, 삼성의 사례를 연구할 것이다. 먼저 현지화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