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 내고장 감사와 전략적 마케팅계획 과정(The Place Auditing And Strategic Market Planning Proces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 고장의 발전을 위해(장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내 고장 감사와 전략적 마케팅 과정'에 대한 글이다. 깔끔하고 알찬 디자인으로 파워포인트로 정리하였으며, 영문으로 작성하였다. 영문으로 작성되었으니 유념바람.
목차
1. Introduction
2. 5 Approaches to Place Development
1) Community Development
2) Urban Design
3) Urban Planning
4) Economic Development
5)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3. Strategic Market Planning Process
1) Conducting the Place audit
2) Setting the Vision and Objectives
3) Formulating the strategy
4) Developing the Action Plan
5) Implementing and Controlling the Marketing Plan
4. Conclusion
본문내용
파워포인트 자료의 특성상 목차로 갈음.

1. Introduction
2. 5 Approaches to Place Development
1) Community Development
2) Urban Design
3) Urban Planning
4) Economic Development
5)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3. Strategic Market Planning Process
1) Conducting the Place audit
2) Setting the Vision and Objectives
3) Formulating the strategy
4) Developing the Action Plan
5) Implementing and Controlling the Marketing Plan
4. Conclusion
참고문헌
marketing pla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 Glossary 번역 과제
  • the Fed to its members. 선금: 페드에서 그 구성원으로 지급되는 대출AFL-CIO : the merged American Federation of Labor and Congress of industrial Organizations. The merger took place in 1955 and gave labor a more unified political stance.AFL-CIO: 노동계와 산업조직의 위원회가 합병된 미 정부. 합병은 1955년에 일어났고, 노동을 더욱 정치적으로 만들었다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AID) : The U.S. agency that is part of the State Department and which is in charge of U.S. aid to foreign countries.국제 발전을 위한 기관: U

  • [경영전략,리스크관리] 전략적 리스크관리 방법론
  • 전략적 리스크관리 방법론2006년 3월21. 비즈니스 리스크 소유 및 범주 모형비즈니스 리스크 소유이사회 -> 궁극적 리스크 감독 책임 -최상부 의사 결정 책임경영진 CEO EO 이사회 감사위원회 리스크관리팀 내부감사리스크 범주법무 담당외 부 재 무 운 영 전 략 규 제 정 보 주주 소비자 공급자/파트너 경쟁자 시장 신용 재무 구조 보고 프로세스 인적 자원 설비 지배 구조 BusinessModel 경영 계획 대외 협력

  • [학사][마케팅전략]우리나라 항공사의 마케팅 분석
  • Marketing Management : analysis, Planing control(4th), 1980 는 마케팅을 교환과정을 통하여 인간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지향하는 인간활동(Marketing is human activity directed at satisfying needs and wants through exchange process)이라고 정의하고 있으며, 1985년 미국 마케팅학회(AMA)는 마케팅을 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교환을 야기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및 제품, 서비스의 개념화와 가격결정,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항공운

  • [마케팅]우리나라 항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Marketing Management : analysis, Planing control(4th), 1980 는 마케팅을 교환과정을 통하여 인간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지향하는 인간활동(Marketing is human activity directed at satisfying needs and wants through exchange process)이라고 정의하고 있으며, 1985년 미국 마케팅학회(AMA)는 마케팅을 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교환을 야기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및 제품, 서비스의 개념화와 가격결정,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항공운

  • 마케팅원론 키워드별 완벽정리
  • 내 마케터의 대응표적 마케팅시장 세분화시장개척의 의의마켓 커버리지 전략(Market Coverage Strategy)사업 포트폴리오(Business Portfolio) 분석성장 전략의 개발기업의 시장위치에 따른 시장전략경쟁우위에 근거한 시장전략(경쟁전략) 제품 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 의한 시장 전략최적 마케팅 믹스전략적 제휴4. 소비자행동 관련소비자 행동분석의 의의와 필요성인지적 학습이론준거 집단소비자 구매행위에 영향을 주는 심리적 요인들구매결정 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