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해지스(헤지스)의 향후 성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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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Hazzys 소개

Hazzys 현황

4P 분석

설문조사 결과

문제제기

4P 분석을 통한 개선 방안
본문내용
Hazzys의 현재상황과 함께 위 브랜드에 대하여 소비자들이
어떠한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설문조사를 통해 알아보고자
하였다.

현재 Hazzys에서 25~35세의 직장인 남성을 타켓팅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특정 회사의 직장인들 100명을 설문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25~45세 남녀로 소비자층의 폭을 조금 넓혀서
조사했다.
(단, 여성 소비자층이 0.6%로 집계되어 아래의 통계는
여성소비자를 제외시킨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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