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이케아 IKEA’s 글로벌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any Background

2. European Expansion

3. Canadian Entry

4. Entry Hurdles in the United States

5. Promotion

6. Discussion Question
본문내용
What is IKEA
- Swedish furniture manufacturer & retailer
- Founded in 1943 by Ingvar Kamprad
- Sold as a kit and assembled in consumer’s home
- Mass production expand Scandinavia in 1950s

How IKEA is different
- Good designs & functions  Low price
- ‘Knockdown’ kits  Assemble pieces at home
- Warehouse store & Ample parking space
 Large inventory & Pick it up themselves
- Few sales clerks
 Attractive displays & Clear instruction of loc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기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혁신전략,글로벌전략/ 이케아 문제점과 개선방안)
  • IKEA의 기업전략 케이스 연구<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제품분석2. 이케아 IKEA 기업히스토리3. 이케아 IKEA의 성공요인4. 이케아 SWOT분석5. 이케아의 경영전략(1) 가격전략(2) 디자인 전략(3) 물류전략6. 마케팅전략7. 이케아의 혁신전략8. 이케아의 글로벌 현지화 전략(1) 한국진출 현지화사례(2) 영국진출 현지화사례(3) 미국진출 현지화사례9. 서비스 보증전략10. 이케아의 문제점과 해결전략 제언(1) 문제점(2) 해결전략 제언11. 결론 및 느

  • 이케아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1. 서론2. IKEA 브랜드 소개3. IKEA 글로벌 전략1) 해외진출 현황 및 성과2)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3)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4. 결론1. 서론BRICs , Blue ocean 등의 신조어가 생기는 것은 갈수록 기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더 이상 새롭지 않으면 시장에 진입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전 세계 시장의 경향을 반영하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좀 더 새롭고 기발한 상품을 원하고 기업들

  • [국제경영] 이케아 IKEA 사례
  • IKEA는 표준화의 접근방법뿐만 아니라 적응화의 접근방법을 함께 채택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이는 매우 효율적인 전략적 접근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2. Which retailers do you think will be IKEA’s biggest competitors in the United States? Why?1. 이케아의 소매업태 - 카테고리 킬러카테고리 킬러는 특정 상품 군에 대해서만 완벽한 구색과 깊이를 갖추면서 할인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소매 업태를 뜻한다. 세계 각지의 와인만을 모아서

  • [국제경영론] IKEA 이케아 현지화전략
  • - 목 차 -Ⅰ. 서 론* IKEA 소개- 유 래- 기업 연혁- 경영자 분석- 조직 문화Ⅱ. 본 론1. 환경 분석2. SWOT 분석3. STP 분석4. 4P분석5. 성공요인6. 현지화 전략- 중 국- 일 본- 독 일 - 미 국- 세계화Ⅲ. 결 론Ⅰ.서 론1.이름의 유래캄프라드 회장은 스웨덴 태생으로, 어렸을 때부터 장사수완이 남달랐다고 한다. 집안 구석에 있는 중고 잡동사니를 팔고, 작은 성냥까지 돈이 되는 것에는 이것저것 손을 대었다. 17살 때,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내자 아버지

  • 이케아(IKEA)의 글로벌 경영-유럽, 미국, 일본, 중국 진출전략
  • 이케아(IKEA)의 글로벌 경영-유럽, 미국, 일본, 중국 진출 전략Ⅰ. 이케아 IKEA 회사개요1943년 창립 스웨덴의 세계적인 가구 유통, 판매기업으로 저가형 가구, 악세서리, 주방용품 등 판매한다. 조립식 가구, 침구류, 욕실용품, 주방용품의 세계 1위라는 타이틀을 쥐고 있고 총 제품수 9,500여개, 전세계 매장수 42개국 345개, 전세계 판매된 가구 매출 1위, 점유율 20%, 직원 수 15만 4천명, 연매출 약 292억 유로(약 44조 5000억원) 13년 기준, 연간 방문자수 7억 7,600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