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 UCC를 활용한 MPR 기업사례 엠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홍보론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 MPR의 정의 PR의 기법 PR이 발달하게 된 이유
- Web 2 0시대에 미래 소비자를사로잡기위한 E MPR 전략 Web 2 0 정의 Web 2 0 영향력 Web 2 0 뜻 Web 2 0 PROSUMER PROSUMER MARKETING 전략 UCC 정의 UCC 활용 마케팅 UCC 부족한 점 UCC 단점 해결방안
- [브랜드 광고론] 마케팅 서비스
- 영화산업과마케팅 1.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2. 영화에 미치는 흥행 요인을 3가지 이상 열거하고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KT LTE 마케팅 KT LTE 전략사례 KT LTE 성공
- 목차
-
1.웹2.0이란?
2.한국의 웹2.0 서비스 현황
3.UCC란?
4.UCC를 MPR에 적용한 사례
5.미래의 소비자란?
6.목표 및 전략 방안
- 본문내용
-
“한국형 웹 2.0 서비스”의 장점
1.세계 최대의 웹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2.한국의 온라인 참여문화는 가히 세계적 수준
ex)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미디어인 오마이뉴스(Ohmynews)
싸이월드(Cyworld) 미니 홈피, 네이버(Naver) 블로그
미디어 다음(Media Daum) 내의 여론 광장인 아고라(Agora)
3.참여문화에서 집단지성으로 ex)네이버 지식in
4.웹2.0 서비스의 단골 분류법으로 사용되고 있는 태그(Tag)의 사용
->2000년대 초반 다음 카페에서 카페를 키워드를 통해 분류를 할 수 있도록
태그를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