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 UCC를 활용한 MPR 기업사례 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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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웹2.0이란?

2.한국의 웹2.0 서비스 현황

3.UCC란?

4.UCC를 MPR에 적용한 사례

5.미래의 소비자란?

6.목표 및 전략 방안
본문내용
“한국형 웹 2.0 서비스”의 장점

1.세계 최대의 웹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2.한국의 온라인 참여문화는 가히 세계적 수준
ex)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미디어인 오마이뉴스(Ohmynews)
싸이월드(Cyworld) 미니 홈피, 네이버(Naver) 블로그
미디어 다음(Media Daum) 내의 여론 광장인 아고라(Agora)

3.참여문화에서 집단지성으로 ex)네이버 지식in

4.웹2.0 서비스의 단골 분류법으로 사용되고 있는 태그(Tag)의 사용
->2000년대 초반 다음 카페에서 카페를 키워드를 통해 분류를 할 수 있도록
태그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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