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애니콜 경영분석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nycall 소개

Anycall 시장분석 (외부환경 분석)

Anycall 내부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문제점

결론

생각해 볼 점

아쉬운 점
본문내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켜준 고가전략
최초로 청약금을 포함한 할부판매 실시 → 시장점유율 상승 → 고가전략을 구사하기 시작
가격을 모토로라와 비슷한 위치에 포지셔닝 함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르고부터 최고의 품질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고가전략을 채택
이러한 고가전략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시키는데 일조함


시장침투를 극대화한 유통전략
가전제품 판매로 이미 강력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었다.
애니콜 플라자 운영
고객접점의 확대로 삼성 서비스 센터, 애니콜 전문 서비스센터 등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편리성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해외진출성공에 대한 분석-애니콜성공사례
  • 【목차】Ⅰ. 서론Ⅱ. 본론1. 경영이념1) 삼성의 경영이념 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2. 삼성전자 마케팅 전략1) 경제 마케팅2) 문화 마케팅3) 환경(그린) 마케팅3. 삼성 애니콜의 성공적 해외 진출 사례1) 삼성애니콜의 현황 2) 삼성애니콜의 SWOT분석 3) 삼성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s)4) 삼성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 5) 삼성애니콜의 주요 경쟁사 분석 Ⅲ. 결론Ⅰ. 서론삼성전자는 1969년 1월 자본금 3억 3천만원으로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를 설립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애니콜의 해외시장 진입전략1) 중국 시장분석(1) 단말기시장- CDMA와 GSM 두 가지 방식이 병행되고 있으나 GSM이 대부분 차지하고 있다.- 중국 정보산업부의 통계에 따르면 현재 GSM 휴대폰의 점유율이 93%이상이며, CDMA 휴대폰 판매가 저조하고 GSM으로 집중되는 추세이다.- 중국 유니콤에서 CDMA와 GSM 통합형 단말기 적극홍보하고 있다.- CDMA와 GSM 통합형 단말기는 하나의 단말기에 CDMA, GSM 두 개의 번호가 삽입된다. CDMA 신호가 없는 지역은 GSM 번호를, GSM 신

  • [마케팅]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및 시장세분화 마케팅 전략
  • 전략 시장세분화는 수요층별로 시장을 분할화 또는 단편화하여 각 층에 대한 집중적인 마케팅 전략을 펴는 것으로 소득 수준의 향상과 소비자의 취향이 다양화 됨으로 치밀한 판매방법이 요구됨으로서 생긴 마케팅 전략이다1) 귀족마케팅- 타워팰리스입주 전부터 철저히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였는데 그 중의 하나가 이른바 입주자 사전 선별 정책이었다. 우선 삼성생명 삼성전자 등 삼성그룹의 각 계열사로부터 고가품을 주

  • [경영분석]SKT(sk텔레콤) 21C 경영전략 비전
  • 분석도구로는 정보강도 매트릭스가 있다. 정보강도(INFORMATION INTERGRITY) 란 가치사슬활동 과정에서의 정보사용정도와 제품 자체에 포함되는 정보의 함유량을 합친 개념이다. 따라서 한 기업에 속해있는 산업의 정보강도에 의하여 그 기업의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잠재력을 측정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제품군별 정보 비중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제품군에 대한 분류를 할 필요성이 있는데 SK 텔레콤의 제품군은 현재 이동전화써비스, 무선인터넷써비스,

  • [경영학]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
  • 경영전략목 차서론 연구목적연구방향본론 Ⅰ. 마케팅환경1. 마케팅환경의 개념과 요인2. 마케팅환경 분석의 목적3. 환경요인의 변화에 따른 영향의 정도와 범위4. 미시•거시환경요인5. 과업환경6. 마케팅환경 분석 시 유의 점 Ⅱ. 기업 환경변화에 따른 마케팅 1. 기업 환경변화 진단2. 환경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마케팅의 중요성3. 성공적인 기업목표달성을 위한 마케팅전략Ⅲ.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경영기법의 성공사례 1. 디자인경영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