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1. 회사 소개
2. 회사연혁
3. 하이얼의 발전과정
Ⅱ.하이얼의 국제시장 진출 배경
1. 시장요인
2. 비용요인
3. 정부요인
4. 경쟁요인
Ⅲ. 하이얼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1.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
(1) 창의성고취 -고객지향적 마케팅
(2) 품질중심의 마케팅
(3) 고객니즈에의 신속대응
2. 전 세계에서의 무차별적 기술습득
3. 하이얼의 세계시장에서의 현재 위치
Ⅳ.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1.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1) 시장의 매력도
(2) 자사의 경쟁능력
(3) 포트폴리오 접근
2.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과정
(1) 초기의 한국시장 수출 전략
(2) 하이얼의 제휴회사 인수
(3) 하이얼의 한국 틈새시장 공략
(4)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입
3. 하이얼의 한국시장 마케팅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Ⅴ. 하이얼의 마케팅 믹스의 평가
1. 유통업체
2. 가격전략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1. 회사 소개
2004년 중국 기업 종합경쟁력 1위(아시안월스트리트저널), 2004년 중국 1000대 제조업체 중 가전부문 1위(케임브리지 매뉴팩터링 리뷰), 2004년 가장 존경받는 중국 기업 1위(파이낸셜 타임스), 2005년 가장 잠재력 있는 중국 브랜드 1위(Glebors), 2004년 중국 기업으로 유일하게 세계 100대 브랜드 진입(월드브랜드랩), 2003년 백색 가전 부문 세계 2위(유로 모니터), 2003년 중국 최초로 일본 긴자 거리에 광고판을 내건 기업...
중국 가전산업의 자존심, 「하이얼」을 두고 세계가 쏟아낸 찬사다. "미국에 GE가 있다면
중국에는 하이얼이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1984년 설립된 하이얼이 지난 20년간 거둔 성과를 본다면, 결코 과찬이 아니다. 2004년 전세계 매출액이 1016억위앤(123억달러). 냉장고 하나만을 생산하던 파산 직전의 가전업체가 지금은 백색 가전, 흑색 가전 할 것 없이 96개 카테고리, 1만5100여 개 규격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자료평가
- whgdkdyrntrnrnrnrnrnt
- az0***
(2014.06.06 14:38:04)
- very good!thanks.
- judyt***
(2013.12.12 18:20:01)
- 좋네요~
- ark***
(2008.03.17 14:22: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