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 플러스(fashionplus.co.kr)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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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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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 론
1)국내패션 산업의 발전단계
2)패션산업의 특성
3)기업 선정의 이유
2. 본 론
1) 기 업 소 개
2) 4 P
3) S W O P
4) S T P
5) 6 C
6) 경쟁사 하프클럽
3.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1)국내 패션 산업의 발전단계
제1세대 (1970년대 중반) 태동기
산업구조 특성 - 양적추구시대
기성복 비율 급신장(의복 착용의 서구화)
수출급신장/저임금 노동력 확보
수출 주도형의 대량생산체제도입
국내 내수 수출에만 의존하던 시기
사업의 주체 - 대기업 주체(신사복)
:삼성, 반도(현재 LG패션), 한일합섬, 제일모직, 코오롱, 삼풍
기본전략- 대량생산, 대량판매, M/S 확보 전략(시장 확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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