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PASCUCCI(파스쿠찌) 커피전문점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SCUCCI(파스쿠찌) 커피전문점 설문조사
본문내용
◎다음은 커피 전문점 선택 속성에 관한 조사입니다.

1. 다음 중 귀하가 가장 선호하는 커피 전문점을 선택해 주십시오( 기타의 경우 커피전문점 상호를 적어주세요)
1) 스타벅스 2) 커피빈 3) 파스쿠치 4) 로즈버드 5) 기타 ( )

2. 귀하가 커피전문점을 선택하는데 있어 고려하는 속성에 대하여 중요도를 평가해 주세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sunn3***
    (2008.11.18 15:48:21)
회원 추천자료
  • [조사방법론] 스토어 아이덴티티(Store Identity)에 의한 감성체험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꾸치를 중심으로
  • 설문조사의 표본은 커피전문점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20대~30대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했다. 지역적으로는 커피전문점이 많은 대학가를 중심으로 하였고, 그 중에서도 경희대학교를 중심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본 연구는 문헌연구를 통한 사전조사 이후 1차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조사는 11월 5일부터 9일 사이에 실시하였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표본을 확보하기 위해 경희대학교에서 설문을 실시하였다. 설문지의 내용은 뒤에 별첨으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 현황 2. 녹차시장 현황1) 녹차제품시장 현황(1) 녹차음료시장 (2) 기타 녹차제품시장2) 녹차전문점 현황 (1) 오설록 티 하우스 (2) 숲 (3) 세이지 그린티 (4) 베르티 (5) 티톡스 (6) 기타 3. 녹차시장의 성장가능성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1. 조사연구 1) 조사내용 및 방법 2) 조사대상 및 기간 2. 표본의 일반적인 특성 Ⅳ. 결과 1. 설문지 결과 1) 커피 전문점 이용 행태적 특성 2) 녹차의 이용 행태적 특성3) 녹차전문점의 인지 여부 2. 마

  •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와 비교
  • 커피의 ‘맛’에 대해서는 만족하지 못하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이다.우리는 카페베네가 이 시장에서 어떤 전략을 사용하는지 분석하고 그 전략이 기업성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또한 현재 카페베네에 어떤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고자 한다.1-2. 조사방법설문지 조사, 인터넷신문기사 스크랩, 카페베네 홈페이지 조사, 커피 비지니스에 관련한 여러 가지 책들을 통한 정보습득.제2장. 카페베네와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연혁2-1. 카페베네 소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조사방법1. 표본의 추출2. 분석 방법제 4 장 결과 및 고찰제 1 절 표본의 일반적인 특성1. 인구 통계학적 특성2. 이용 형태적 특성제 2 절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1. 신뢰도 검증제 3절 분석 결과 요약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만족도2.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재방문 의도3. 커피전문점의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제 4 절 연구 결과 요약제 5 절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참고문헌 설문지 - 커피전문점 현황 월간식당 2008년 8월호

  • [마케팅 조사론] 여대생들의 커피전문점 선호도와 이용패턴을 분석
  • 커피의 일반화2. 조사의 목적 2-1.커피 전문점의 U&A조사2-2.사업 계획 및 변화의 모색3. 커피시장현황4. 조사하기 전 가설5. 조사 결과5-1. 결론(예상결과)본론1. 커피전문점의 인지도2. 이용주기3. 선호브랜드와의 상관관계3-1. 선호브랜드 순위3-2. 선호브랜드와 이용주기3-3. 선호브랜드와 생활비3-4. 선호 브랜드와 가격3-5. 선호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변수 (공간 활용 측면 위주)3-6. 커피전문점에게 바라는 점결론설문지서론1. 조사의 배경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