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남양유업의 기업목표
● 재무재표 분석
● 차음료 시장 분석
● 기업분석 및 환경분석

기업분석
환경분석
- SWOT

● 사업단위 평가분석

BCG 모델

●STP 표적시장
●4PS 전략
●결론
본문내용
● 전통적인 옥수수차의
구수한 맛과 옥수수수
염의 기능성이 가미된
음료

● 녹차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 층 목표

● 녹차와 홍차로 대표되던
차 시장에서 옥수수수염
이라는 새로운 원료로
틈새시장을 개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17차 마케팅 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 전략
  • 17차 마케팅 전략1. 기업 소개- 남양유업은 1964년 설립되어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 첫발을 내딛은 이후 80년대, 90년대를 걸쳐 정직한 전문 기업 유가공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도약하기 시작함- 2000년대에 들어와서 품질 혁신과 제품 다각화를 통하여 경쟁력을 강화해 유가공 식품 뿐 아니라 그동안 쌓아왔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알로에, 주스, 두유, 건강식품 등 여러 가지 방면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해 나가고 있음◆ 남양유업목표 식생활 개선을

  • [마케팅] 17차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 17차 마케팅 전략1. 기업 소개- 남양유업은 1964년 설립되어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 첫발을 내딛은 이후 80년대, 90년대를 걸쳐 정직한 전문 기업 유가공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도약하기 시작함- 2000년대에 들어와서 품질 혁신과 제품 다각화를 통하여 경쟁력을 강화해 유가공 식품 뿐 아니라 그동안 쌓아왔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알로에, 주스, 두유, 건강식품 등 여러 가지 방면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해 나가고 있음◆ 남양유업목표 식생활 개선을

  • [마케팅] [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분석(A+리포트)
  • 마케팅 사례분석-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 -【 목 차 】Ⅰ 서론․ 녹차의 각광배경Ⅱ 본론1. 기업연혁 ․ 남양유업의 역사․ 남양유업의 경영실적 , 주가추이2. 상황분석1) 외부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경쟁적 환경․ 소비자 환경2) 내부 환경․ SWOT분석3. 2007년 마케팅 목표4.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5. 4PS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

  • [마케팅 성공사례] 17차 마케팅전략
  • ‘ 茶의 전쟁 ’1. 기업 및 제품소개 2. 선정동기 3. 환경분석 4. 자사 및 경쟁사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8. 마케팅 분석 9. 새로운 마케팅 전략 목차기업 소개- 남양유업- 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를 설립, 유아식 전문기업으로 첫걸음- 이후 40년 넘게 ‘분유업계의 선두주자’라는 타이틀을 이어감- 2005.03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출시 - 17차의 대성공으로 ‘메밀꽃 필 무렵’, ‘여린 잎 녹차 현미’, ‘내 몸에 올바른5Black Tea’

  • [마케팅 성공사례] 17차 마케팅전략
  • 17차(茶)는 혼합차(복합차)의 원조로 꼽힌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메이커로 유명한 남양유업이 신생아의 감소로 신규 시장 개척 필요성이 대두되자 음료 시장에 뛰어들어 만들어낸 첫 번째 히트 상품이 바로 ‘17차’다. 17차는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당대 최고의 CF모델인 전지현을 내세워 20대 여성을 핵심 타깃으로 날씬해지고 싶은 여성의 욕구를 자극했다. 17차의 마케팅 전략은 맛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