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이유, 기업소개
2.매출 및 시장점유율
3.프랜차이즈
4.경쟁업체분석
5.거시적 환경분석
6.미시적 환경분석
7.PLC분석, BCG분석,STP전략, 포지셔닝전략
8.4P분석
- 본문내용
-
파리바게트 선정이유
한국인의 식생활이 서서히 서구화됨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시장주도
웰빙식단 선호
주식회사 샤니에서 자회사 설립
베이커리의 고급화 추진
1988년 가맹 이후 급속성장
해외시장 진출
파리바게트 소개
회사명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 조상호
설립일 1986년 10월 17일
주요제품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 제품수 350여종)
가맹점 주,고객,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한다
파트너 쉽,고객,존중,창의,도전,열정, 정직,책임감
3개월 마다 한부씩 파리바게뜨 매거진 발행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
건강정보, 파리바게뜨 빵을 가지고 만들수있는정보 등
http://www.paris.co.kr/ 홈페이지 운영
전국 케이크 배달
고객이 직접 맛과. 가격. 모양등 여러 가지를 평가
고객의 의견을 반영
- 참고문헌
-
파리 크라상 홈페이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랭킹 닷컴 (시장점유율 조사)
전자공지시스템,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SPC가족, 파리바게트 매거진 정기간행물
파리바게트 전문 창업센터 홈페이지
대한제과협회 홈페이지
삼립식품 홈페이지
샤니홈페이지
브랜드 관리 논문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크라운베이커리의 성공 전략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SWOT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외부-내부 환경 분석 및 경쟁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