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기업소개
2.매출 및 시장점유율
3.프랜차이즈
4.경쟁업체분석
5.거시적 환경분석
6.미시적 환경분석
7.PLC분석, BCG분석,STP전략, 포지셔닝전략
8.4P분석
본문내용
파리바게트 선정이유
한국인의 식생활이 서서히 서구화됨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시장주도
웰빙식단 선호
주식회사 샤니에서 자회사 설립
베이커리의 고급화 추진
1988년 가맹 이후 급속성장
해외시장 진출

파리바게트 소개
회사명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 조상호
설립일 1986년 10월 17일
주요제품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 제품수 350여종)
 


가맹점 주,고객,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한다
 
파트너 쉽,고객,존중,창의,도전,열정, 정직,책임감



3개월 마다 한부씩 파리바게뜨 매거진 발행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
건강정보, 파리바게뜨 빵을 가지고 만들수있는정보 등

http://www.paris.co.kr/ 홈페이지 운영

전국 케이크 배달
고객이 직접 맛과. 가격. 모양등 여러 가지를 평가
고객의 의견을 반영

참고문헌
파리 크라상 홈페이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랭킹 닷컴 (시장점유율 조사)
전자공지시스템,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SPC가족, 파리바게트 매거진 정기간행물
파리바게트 전문 창업센터 홈페이지
대한제과협회 홈페이지
삼립식품 홈페이지
샤니홈페이지
브랜드 관리 논문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 파리바게트마케팅전략I. 파리바게트 현재상황분석1.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주)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브랜드이다. SPC 그룹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파리크라상’, 샤니빵으로 유명한 ‘삼립식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등을 계열사로 거느린 기업이다. SPC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선도적인 브랜드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Paris Baguette & DIYMon choix(몽슈와)Final Report Paris Baguette & DIY개 요현재 파리바게뜨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베이커리 전문회사이다. 파리바게뜨는 품질의 약속, 신선함의 약속, 청결함의 약속을 통해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목표를 바탕으로 파리바게뜨는 현재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발전, 성장하는 경쟁자들과 소비자들의 다

  •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PARIS BAGUETTEMARKETINGCONTENTS1.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전략7. 향후 전략회사명: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대표이사: 조상호설립일: 1986년 10월 17일 주요제품: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제품 수 350여종) 기업소개기업소개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 파리바게트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을 거느린 리딩 브랜드다. 지난 1

  • [서비스마케팅] 파리바게뜨 7P, 현재와 미래
  • 파리바게뜨 7P, 현재와 미래2003년 10월 23일서비스마케팅                                                            1. 업체 선정 배경최근 동네 제과점에 대한 신뢰성 떨어짐브랜드 선호 프랜차이즈 제과점 성장추세원인분석 왜 우리는 파리바게뜨를 선정했는가?파리바게뜨 연혁1988년 -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점 개점- 파리바게뜨 가맹 1호점 무역센타점 개점- 국내 최초 냉동생지 일본 수출1992년 - 파리바게뜨 1

  • [광고전략]`파리바게뜨`와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분석과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
  • “진짜 1위 되찾기”Crown Bakery과목명. 마케팅 개론마케팅 목차서론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 4P 분석파리바게트 4P크라운 베이커리 4P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의 광고분석파리바게트의 광고 분석파리바게트가 광고에서 보여주는 강점크라운베이커리 광고 분석크라운베이커리 광고의 문제점새로운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설문 분석크라운 베이커리의 대안크라운 베이커리의 현재 광고 분석V. 결론빵은 예전에는 간식용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