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닌텐도 연혁
2. 닌텐도 SWOT 분석
3. 닌텐도 STP 분석
4. 닌텐도 4Ps 분석
5. 닌텐도의 성공요인
Ⅲ. 결 론
- 본문내용
-
셋째, 최근 휴대용 비디오 게임기 시장 동향
- 최근 게임 이탈 현상으로 인해 게임 시장이 많이 축소
- "요즘에는 예전처럼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는다"
"신선함이 느껴지지 않는 비슷한 상품만 즐비하다"
"요즘 게임은 어렵고 익숙해지기가 쉽지 않아 시작해 보기도 전에
나에겐 무리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 게임은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해서 바쁜 사람은 할 수 없다" 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틈을 파고들어 '닌텐도 DS'를 개발
- 올해 1월부터 국내에서 NDSL이 발매됨에 따라 한국의 게임기 시장도 확대
(남자 청소년 → 여성, 직장인)
- 거치형 게임기 시장도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감소
- 2006년 말 발표된 차세대 게임기의 등장으로 다시 성장
자료평가
- 결론안들어가있음 낚이지 마셈
중간에 들어가있는 그래프도 전부 수치나 출처가 없음 - inn***
(2007.11.24 22:06: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