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왕관표 임실치즈피자의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선정배경 /
회사/제품 소개

*본론 STP / 4P / 창업절차
인터뷰 / SWOT

*결론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 피자는 외식시장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다 ”

다양한 토핑과 재료로 연령과 계층 구별 없음




< 2005년 창업경영신문 지면 기사 중 발췌 요약 >

.
.
.
사업형프랜차이즈 교과서 p343참고(1분 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만 , 대충 이렇다는 객관적 자료제시 )

준비 여러 가지 서류, 매장운영 계획서1단계계약준비 단계 (점포보유 유무 및 점포 선정기간에 따라 시간차 발생)1.가맹상담 (전화상담,인터넷상담,방문상담)2.타당성 검토 (점주 자질검토 , 아이템 적합성 검토)3.입지조사 점포 (선정 희망지역의 상권검토,점포위치 선정)4.점포계약 및 가맹계약 (상권 임대차 계약, 본사와 가맹 계약)2단계오픈준비 단계 (일반적으로 25일 정도 소요)1.점포시설 허가 및 영업 신고 (구청 위생교육 및 영업신고)2.기계 및 설비류 반입 (약 3~ 4일 소요)3.본사 교육 (이론교육 -4일 / 본사 조리 및 운영교육 -3일 / 현장 실습교육 -1일)4.초도재료 반입 (오픈 5일전 진행)3단계오픈 및 사후 관리 단계 (매장 영업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경영 노하우 지원)1.오픈팀 지원 (전문 오픈팀의 풀타임 지원)2.오픈 (정상적인 영업이 가능할 때까지 슈퍼바이저 지원 )3.사후관리 (지속적인 경영지도및 물류 배송지원, 메뉴 및 서비스 개발 다양한 영업 마케팅 지원)


본사와 가맹점의 관계 인터뷰



질문자 : 상권의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응답자 : 기준은 2만 세대로 알고 있습니다 .

질문자 : 본사의 교육은 어떻게 하셨나요?
응답자 : 보름 정도 지사에 가서 배우거든요.


질문자 : 본사의 교육이 끝난 후 그 이후
교육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나요?
응답자 : 정기적으로는 하지 않고
1년에 한 2번 정도
왔다 갔다 하면서 봐줘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방향이제까지 신한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마케팅 활동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해 보았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IMF위기를 잘 극복하고, 오히려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큰 발전을 이루게 되었다. 이와 함께 조흥은행과의 흡수합병을 통해 업계 1위라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카드사 중의 하나로 부상하게 되었다. 최근 신한은행 스타리그, 맨유 체크카드 등 젊은 층을 공략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기존의 보수적인 은행 마케팅 활동

  • [마케팅전략] CAFE TANIA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참고문헌1. 카페 타니아 http://www.cafetania.com2.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howebiz3. 경향닷컴-6/22 커버스토리 http://www.khan.co.kr4. 월간식당-2009년 소비자 외식성향에 따른 설문조사 http://month.foodbank.co.kr5. LG경제연구소-여성마케팅 http://www.lgeri.com6. 삼성경제연구소-여성소비자구매행태 http://www.seri.org7.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여성 마케팅 / 김미경 / 위즈덤 하우스 / 20058. 여자마음을 잡는 마케팅 / 사쿠라이 히데

  • [프랑스문화] 프랑스음식문화
  • 치즈 등이 제조되었다고 한다.이것이 터키를 거쳐 그리스에 전해져 에도 치즈가 기록되어 있음을 볼 수 있다. 그 뒤 이탈리아 반도에서 유럽 각국으로 퍼져 각국에 독자적인 치즈가 많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67년 임실에서 처음으로 제조되었다.고대 그리스에 버드나무로 만든 바구니에 치즈를 넣어 숙성시켜 먹는 것을 formos라 불렀다는 말이 있다. 이 말이 forma>formage로 변형되었다가 오늘날의 formage(프랑스)로 변형된 듯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경쟁사 전략과 비교분석및 맥도날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으로 맥도날드의 인지도를 높였고 매출을 확대시킴.③ Marketing mix(4P)전략4-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④ SWOT Analysis강점 (Strength)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스트푸드 브랜드 – 전세계 100개국 이상, 3만여 곳에 프랜차이즈가 분포하였으며 외식업계 최대 규모표준화된 제품 – 세계 어디에서나 생산방식을 통해 차이가 없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높은 접근성 – 맥 딜리버리, 드라이브 쓰루 등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어린이 고객의 선호도 높음

  • [서비스경영] 신한카드 경영전략
  • 방향이제까지 신한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마케팅 활동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해 보았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IMF위기를 잘 극복하고, 오히려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큰 발전을 이루게 되었다. 이와 함께 조흥은행과의 흡수합병을 통해 업계 1위라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카드사 중의 하나로 부상하게 되었다. 최근 신한은행 스타리그, 맨유 체크카드 등 젊은 층을 공략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기존의 보수적인 은행 마케팅 활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