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바나나우유 - 오리지널과 하얀 바나나우유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INTRODUCTION
1.ABOUT A PRODUCT

2.THROUGH HITE CASE: COULD <ORIGINALLY, BANANA IS WHITE> BE POST-HITE?

3.MARKETING PLAN

4.ADVICE ON MARKETING STRATEGY-TO BECOME No.1

5.CONCLUSION
본문내용
EXECUTIVE SUMMARY
The appearance of the new product <Originally, banana is white> in the banana flavor milk market is the hot issue of the field. Turning the idea of banana milk = yellow into banana milk = white, it seemed to success catching the people's attention. They named their product <Originally, banana is white>, and it imply its competitors have artificial color in contrast with it.
Actually there has been absolute no.1 in the market for more than 30 years, so to get through this, Maeil need aggressive marketing strategy. This has been quite successful, so now the banana flavor milk market is actually shaking.
<BEFORE LAUNCHING>
RED-BINGGRAE
BLUE-SEOUL
GREEN-NAMYA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의 실패사례와 성공사례
  • 마케팅 활동을 벌인 결과이다.리바이스사의 실패사례1백47년 역사의 리바이 슈트라우스(Levi Strauss & Co.)가 파산 위기를 맞고 있다. 19세기에 창안된 옷으로서 지금까지 애용되는 유일한 옷, 리바이스(Levis) 청바지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 것이다. 리바이스는 아주 많은 것을 상징한다. 우선 경영철학 면에서 온정주의 경영을 상징한다. 유통방식 면에서는 백화점을, 홍보 면에서는 공중파TV를, 그리고 마케팅 면에서는 인지도 최우선 전략을 상징한다. 사

  •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 마케팅비용과 시간으로 시장점유율 및 인지도 70%이상을 기록하였다. 이렇듯 잘 개발된 브랜드 하나로 수억 원 이상의 마케팅비용 절감할 수 있다. + 타 기업의 제품과는 다른 차별성을 둘 수 있다.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바나나 껍질은 노랗지만 속살은 하얀 점에 착안해 만 든 제품으로 다른 회사들의 우유이름과는 다른 차별성을 두어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인식시킴으로써 단기간에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마케팅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바나나우유, 닥터캡슐, 아이작 등은 제가 즐겨 먹는 귀사의 제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귀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전공 수업 중 전략 경영의 사례를 조사하면서 귀사에 대해 좀더 잘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4월에 귀사가 라면 생산을 중단한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종합식품회사를 표방하며 계절적 매출격차를 줄이고자 그 동안 사업다각화를 모색해 온 것으로 알고 있기에 다소 놀랐습니다. 그러나 선택과 집중의 전략으로 유가공 전문회사

  • bibigo 비비고 기업분석과 비비고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및 비비고 인도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힘.② 맥도날드, 인도에서 첫 채식주의자 전용 매장 오픈- 1996년 처음 인도에 진출한 맥도날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금기시하는 인도인을 위한 채식주의자 메뉴를 개발하고 채식을 상징하는 녹색 앞치마를 둘러 소비자에게 친밀감을 형성함.- 2013년에는 고기 판매가 금지된 암리차르(Amritsar)와 성지 순례지의 관문인 카트라(Katra) 지역 두 곳에 채식주의자 전용 매장을 오픈해 인도 전역으로 시장을 늘려나갈 계획임.- 인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영문학과에 입학하여 2학년까지 다니고 군에 입대해 2년간 군생활을 하였습니다. 군대 생활은 저에게 인내와 협동심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제대한 후 복학하기 까지 여유가 생겨 8개월간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왔습니다.성 격 여성적이고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일을 하든 항상 신중한 태도로 임합니다.주위를 깨끗하게 정리 정돈하는 생활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일을 할 때도 산만하게 하지 않고, 계획적이고 일의 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