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기업선정 이유 2. 총각네 야채가게란?
3. 총각네 야채가게 조직구조
4. 총각네 야채가게 경영이념

본론
1. 총각네 5+2 Force Analysis Model
2. 총각네 야채가게 SWOT분석
3. 총각네 야채가게 7P분석 및 경쟁적 요인
4. 마케팅전략과 프로그램 5. LG전자와 전략적 제휴

결론
1. 우리조가 생각한 추후 총각네 야채가게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특별한 기술이 아닌 성실함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승부를 하고 있음.

야채가게 최고의 연매출(200억) 및 평당 매출액 최고를 차지하고 있음.

야채가게의 새로운 도전(브랜드화) 및 사업전략을 연구하기 위해 선정.

우리가 생각한 마케팅 전략을 현재의 총각네 야채가게 전략에 접목을 시도하기 위해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총각네 야채가게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1총각네 야채가게 사례 분석훈남 직원(읭?)들이 기다리고 있는꿈이 있는 청년들이 있는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론OO누나!오늘 배추 세일해요잉~어서 오세요!! 드라마채널 A, 2011.12.21 방영 예정 지창욱, 왕지혜 주연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론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론야채가게 최초 프랜차이징화18평의 야채가게에서 대한민국 평당 최고의 매출액 신화현재 34개의

  • [경영학] 총각네 야채가게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 목차 >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 ProductPromotionpeoplePlacePriceProcessPhysical evidence5. 결론 1. 선정동기사실 대학생인 우리와 야채가게는 친숙하기 어렵기 때문에 ‘총각네 야채가게’를 알고 있지 않았고, 이런 분야의 업체에 대해 조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런데 우리 조원 중 한 분이 ‘총각네 야채가게’의 서비스를 소개하시며 이 업체에 대한 의견을 내셨다. 그 분의 경험에 토대한 의견이셨는데, 그 분은 어머니와

  • 식품중심 자영업 창업전략
  • 쉽게 따라할 수 있다.2. 아침밥을 충족해주는 여러 가지 다른 경쟁식품이 있다.목 차1. 근래에 유망한 식품관련 창업1)간편식 2)웰빙식 3)퓨전식 4)저렴한 가격 5)결론2. 성공사례 외식업체의 특징1)한솥도시락(저렴한 가격) 2)총각네 야채가게(감성마케팅)3. 나의 창업 전략1)창업 아이디어 설명 2)창업분야 3)메뉴 4)인테리어4. 구체적인 창업 전략1) 상호명 2)메뉴 3)위치 4)평수 5)비용 6)마케팅 전략5. 사업 가능성(SWOT 분석)식품중심 자영업 창업전략

  • [마케팅성공사례] `총각네야채가게 - 이영석사장` 마케팅성공사례
  • Report마케팅 성공사례“총각네 야채가게 - 이영석사장”(자연의 모든 것)과 목교 수학 번이 름제 출 일2004. 06. 04목 차Ⅰ. 총각네 야채가게Ⅱ. 4p 분석① 제품(Product)② 유 통 ( Place )③ 가 격 ( Price )④ 촉 진 ( Promotion )Ⅲ. SWOT 분석Ⅳ - 이영석 사장의 판매 KNOWHOWⅤ - 총각네 야채가게는 기업이다!!Ⅵ - 나의 생각Ⅶ - 참 고 문 헌Ⅰ- 총각네 야채가게얼마전 대치동에 위치한 “자연의 모든 것”이라는 조그만 한 과일 가게에 국내 최고의 경영그

  • [벤처창업] 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 (고객과의대화창구 개설)■ AS지상주의(고객만족도에따라 교환가능)가족처럼 (단골로 승부)(총각네 장학회설립)■ 철저한 선별을 통한 상품공급(당일공급,당일판매)재고가 0% (그때그때.)→ 토요타의 JIT시스템■ 직원훈련 시스템의 차별화(“100% 총각이고, 무대 위 희극배우처럼 손님을 무조건 웃겨야 한다”) > 대기업에서 벤치마킹할정도의 독특한 판매 전략S (Strategy Analasys)성공요인 분석(7P)ProductProduct철저한 관리를 통한 최고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