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개성속옷 YES 예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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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개요

Ⅱ. 기업분석

Ⅲ. 시장분석

Ⅳ. 제품분석  

Ⅴ. 마케팅전략분석

Ⅵ. 결론
본문내용
자기주장이 강하고 유행에 민감한 1925세대 사이에 조용히 속옷 열풍이 불고 있다. 급기야 연인끼리, 친구들끼리 거리낌 없이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비슷한 연령 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들의 경쟁업체가 속속 등장하면서 그 자리를 위협받고 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효과적인 개선방안을 연구하여 계속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Yes’』라는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1997 - KOSDAQ 등록
- 국내 내의업계 최초 향균위생방치
가공SF마크 인증

1998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
업의 고객만족도(KCS) 1위

1999 -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
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0 - 국내최초 세계 속옷 역사전 개최

2001 - 제 1 회 대한민국속옷디자인공모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선정 대한민국
디자인경영 대상 수상
        - 첨단영업지원 POS 구축

2002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
업의 디자인파워(KDPI) 1위

2003 - ㈜좋은사람들 중국법인 설립
- 국내 최초 파리 국제 란제리 전람회

2004 - 1925세대 감성내의 Yes’ 런칭

2005 - 국내최초 스타일리쉬 란제리 ‘섹시
쿠키’ 런칭
- 제1회 대한민국 친환경 경영대상 수


2006 - 신규브랜드 ‘슈가프리’ 런칭
- 개성공단 내 좋은사람들 개성공장
착공
- 프리뷰인상하이 참가
(예스/섹시쿠키)

속옷 시장의 추세

- 소녀풍의 귀여운 무늬가 있는
프린트
-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원단사용
- 겉옷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줌
- 색상은 화이트 패션에 맞춰
파스텔 계열이 주를 이룸
스킨색의 기본 색상도 예년에
비해 한층 밝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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