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캐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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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1) 연혁
2) 사업현황
3)캐논의 로고
4)캐논로고의 변천
5) 기업목표
6) 제품소개
2. 거시환경분석 및 산업분석
3.자사분석
4. 경쟁분석
5. STP 전략
6. 4P 분석
7. 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 연혁

◎설립 : 1937년8월10일
◎본사 : 소재지 도쿄도(東京都) 오타구(大田區) 시모마루코(下丸子)
3-30-2
◎대표이사 : 회장 미타라이 후지오
◎대표이사 : 사장 우치다 츠네지

2) 사업현황

◎매출, 종업원 등 전 세계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영상부분 매출액은 2006년 기준 약 32조원 가량으로 우리나라의 현대자동차보다 높은 수준이다.
 1933년 정밀광학 연구소 개설
 1934년 상표 「Canon」 출원
 1937년 정밀광학공업주식회사 창업( 캐논의 전신 )
 1942년 미타라이 타케시 사장 취임
 1946년 캐논 카메라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 1962년 카메라 이외의 분야로 다각화 개시
전자계사기(’64), 복사기(’69)
 1966년 슬로건 : 왼손에 카메라, 오른손에 사무기
 1969년 사명을 캐논으로 변경
 1974년 마에다 후오 사장 취임
 1976년 유량기업 구상
 1977년 가쿠 류미치로 사장 취임
 1987년 미국 특허 추출원수 Top 획득
 1992년 미타라이 초 사장 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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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캐논 canon 마케팅전략
  • 1마케팅 전략목차01 기업 소개02 거시 환경 분석03 5-force model04 SWOT05 STP06 4P07 결론2301 기업 소개마케팅 전략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캐논 매출액 4,481,346 4,094,161 3,209,201 3,706,901 3,557,433 3,479,788 3,731,380 3,727,252 3,800,271카메라 비중 24% 23% 28% 26% 26% 28% 26% 23% 21%항목 3 3.5 1.8 3항목 4 4.5 2.8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캐논 매출액과 카메라의 매출 비중1기업 소개4기업 개요1937년 도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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